도쿄 100배 즐기기 - 2010년 최신판 100배 즐기기
기경석.정선애 지음 / 랜덤하우스코리아 / 2010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의 여행 가이드북 시리즈 100배 즐기기....그중에서 이번에는 도쿄다.
가깝고도 먼 나라 일본,,,사실 일본여행을 한번도 다녀온 적이 없다,, 그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일본의 높은 물가도 한 몫을 차지를 하고 또 그 높은 물가때문에 여행전에 현지교통비, 식비,항공료. 숙박비 등등 미리 준비를 하고 짜야 할 것이 너무 많아서 지레 겁을 먹은 지도 모르겠다,
이번에 이 책 도쿄 100배 즐기기 책을 통해서 정말 많은 정보를 알게 되고 일본 여행,,특히 도쿄와 도쿄 주변도시에 대한 많은 정보를 알게 되었다, 특히 이책에 실린정보는 2010 5월까지 수집한 정보이니 최신 개정판되시겠다.
역시 100배시리즈의 명성답게 기존의 다른 여행가이드북의 단순한 여행정보의 나열이 아니라 나같이 초보여행자고 이 책한권만 있으면은 든든하게 안심하고 여행준비와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좀더 쉽게, 보다 더 깊이 다양한 정보들이 가득한다.
특히 이책을 처음 펼쳤을때 놀랐던 점은 한페이지마다 엄청난 사진들이 가득하게 들어가 있어서 이 책한권을 만들기 위해서 도쿄와 기타도시의 곳곳사진들을 얼마나 많이 찍었을까 하는 생각이 들정도였다
특히 여행의 또 한가지 즐거움이 바로 먹거리와 쇼핑도 한몫을 하는데 젊은이들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는 맛집과 가게도 소개를 하고 쇼핑을 할수 있는 가게도 소개를 해서 이런 정보들이 아주 알찬것 같다
 


나는 언젠가 일본여행을 가면은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이 바로 록본기와 시부야에 가보고 싶었다.
밤새 놀기 좋은 동네 베스트 1위 록본기.. 도코에서 가장 국제적인 거리로 유명한 록본기...록본기의의 볼거리는 록폰기힐스,도쿄미드타운, 국립신미술관등 추천코스로 자세하게 소개를 해 놓고 지도와 도보로 몇분등등  

록폰기힐스 도쿄시티뷰 전망대에 올라가서 구경해 보고 싶고 도쿄미드타운의 쇼핑가에서 쇼핑도 해 보고 싶고(넘 비싸서 살수 있을까?) 근처 레스토랑에 들러서 맛난 음식도 먹어보고 싶다,,
책속에는 도쿄의 대표 음식, 쇼핑, 엔터테인먼트 등을 랭킹으로해서 ,유명 박물관과 미술관에서 부터 다양한  음식과 레스토랑도 소개를 하고 또 즐길수 있고 놀수 있는  극장, 영화관, 클럽도 소개를 하고 있어서 정말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것 같다.


나는 아직 일본여행을 다녀온적이 없어서인지,,일본 여행을 위한 다양한 팁들이 상당히 도움이 많이 되었다.
일본기초정보,계획세우기, 예산짜기, 여권만들기, 항공여행권, 숙소 예약하기, 여행준비물 체크하기, 여행정보수집하기,환전하기 짐꾸리기, 여행회화 까지,,,그리고 일본은 역시 물가가 비싸니 저렴하게 여행을 할수 있는 다양한 팁들이 좋았다
예를 들면 우리나리에 비해서 교통비가 많이 비싼 일본여행에는 교통패스를 구매를 하는 것이 저렴하게 여행할수 있는 방법이고 항공비를 절약을 하기 위해서는 새벽2-3시경에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하는 항공권이나 여행사의 단체 할인 항공권을 이용을 하는 것도 좋다고 한다,,물론 장단점까지 세세하게 명시를 해 두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다.
그리고 부록인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휴대용 포켓북도 있어서 잘라서 여행갈때 손에 들고 다니면은 딱 좋겠다.

 

일본 여행!! 차리리 영어가 낫지~ 언어의 장벽때문에 ,,또 높은 물가와 날씨때문에 나는 일본여행을 해 보지 못했는데 도쿄 100배 즐기리 책을 통해서 일본여행도 저렴하게 다녀 올수 있는 방법도 알게 되었고 도쿄는 물론이고  인접지역 요코야마, 가마쿠라, 하코네, 닛코 등등 베스트 여행코스/가는방법/시내교통/교통패스 등등 다양한 정보를 알게 되어서 꼭 일본 여행을 조만간에 다녀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만들었다,,,,,,이 책을 들고 언젠간 꼭 도쿄로 가보리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