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누구 손이냐옹 ㅣ 마성의 고양이 힐링 사진집 2
PIE International 지음 / 아르누보 / 2023년 1월
평점 :
![](https://image.aladin.co.kr/Community/paper/2023/0507/pimg_7507811443849264.jpg)
누구 손이냐옹
사진집 / PIE international / 아르누보
내 냥냥 펀치를 받아라!
매력 뿜뿜 고양이 손 사진집이 여기 있다냥!
- 서점사 소개문구 인용 -
냥이들을 너무 좋아합니다. 그래서 우리동네 길냥이들의 엄마가 된지도 몇년이 되었습니다.
거리에서 아는 냥이를 만난서 이름을 부르면 냐~~ 옹 거리면서 달려와 제 다리에 몸을 문지르고 발라당 드러눕는 모습을 보면은 너무 귀엽고 이쁘더라구요.
어쩔땐 너무 도도한데 또 어쩔땐 개냥이마냥 애교를 부리는데 , 그것이 바로 냥이의 매력이 아닐까합니다.
그래서 최근에 읽은 책 중에서 < 발라당 고냥이들 >이라는 책을 보았는데 책 속 한 가득 집사 앞에서 발라당 드러눕는 냥이들의 사진들이 가득한데요. 그냥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 이되더라구요.
식구중에서 털 알러지가 너무 심한 사람이 있어서 직접 냥이를 키우지는 못하고 있는 실정인데 이런 냥이들 사진집을 보면서 대리만족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엔 < 누구 손이냐옹 > 입니다.
![](https://image.aladin.co.kr/Community/paper/2023/0507/pimg_7507811443849265.jpg)
책을 받고 보니 책 사이즈가 너무 앙증맞은 거예요..
와!~~ 이 책 너무 귀엽구나!! 하는 생각이 제일 먼저 들었고 책장을 넘겨보니...
와!~~~ 글자는 한 글자도 안 보입니다 ㅋㅋ
온통 귀여운 냥이의 손이 가득합니다. 어찌나 통통하고 복실복실한지...
악수해서 마구 흔들어 보고 싶은 그런 생각이 ㅎㅎ
네네!! 이 책은 글자는 거의 없는 매력 뿜뿜 고양이 손 사진집입니다.
각양각색의 냥이들의 손들이 가득한데, 냥이들 손이 이렇게 귀여웠나!~~
냥 펀치를 맞아도 기분 좋아질 것 같은 그런 냥손입니다.
![](https://image.aladin.co.kr/Community/paper/2023/0507/pimg_7507811443849266.jpg)
냥이들은 무언가 궁금해할 때, 애교를 부릴 때, 응석을 부릴 때 그리고 불만을 표출할 때 손을 내민다고 합니다. 앙!~~ 하면서 공격을 할 때는 손톱을 세워서 냥 펀치를 날리지만 집사를 향해 또는 장난을 칠 때는 손톱을 숨기고 냥 펀치를 날린다는 사실이 너무 귀엽게 다가옵니다.
저도 길냥이들과 장난을 칠 때 냥이가 손톱을 숨기고 저에게 냥펀치를 장난으로 칠 때 손톱을 숨겼다는 사실을 알고 너무 귀엽게 다가오더라구요. 아!~~ 이런 것이 차이구나 ...했죠.
![](https://image.aladin.co.kr/Community/paper/2023/0507/pimg_7507811443849267.jpg)
보드라운 찹쌀떡 같은 애교 넘치는 각양각색의 고양이들의 손 사진을 한 데 모아놓으니 그 귀여움이 몇배는 더 하는 것 같아요.
이 책은 시리즈로 출간이 되는 것 같던데 < 누구 발이냐옹 >, <누구 입이냐옹 >, <누구 뒷발이냐옹 >도 출간이 되어 있네요. < 누구 손이냐옹 >이 너무 귀엽고 힐링이 되어서 이어지는 시리즈 모두 구매해서 보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재미있는 사실은 이 책은 글이 없습니다. 다 없나 싶었더니 거의 마지막 페이지에 냥이들을 소개하는 페이지가 있는데 거기에 작게나마 글이 있다는 것이 다 인것 같아요
네네... 무슨 설명이 필요하고 무슨 말이 필요 있겠습니까?
그냥 냥이들의 손을 보는 것만으로도 심쿵사를 주의해야 할 정도의 젤리 손들이 가득한데 말이죠..
![](https://image.aladin.co.kr/Community/paper/2023/0507/pimg_7507811443849268.jpg)
책의 거의 마지막 페이지에 가면은 이 책속에 있는 냥이들의 이름과 품종, 사는 곳, 나이 등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책 안에 귀여운 고양이 손 스티커가 들어 있는데, 아까워서 사용을 못 할 정도로 귀엽네요.
사랑스럽고 보들보들 통통한 냥이들의 사진을 보면서 입가에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는데,
한장 한 장 넘기면서 박박한 현실에서 잠시 벗어나 힐링 타임을 가져보게 되네요.
왜 이렇게 사랑스러운 것인지, 자그마한 책 사이즈도 그렇고 모두모두 너무 사랑스러운 책이였습니다.
시리즈 다 모으고 싶어요
#말랑말랑 #보들보들 #고양이손 #냥고스틴
#젤리 #꾹꾹이 #야옹 #랜선집사 #심쿵사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