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포스터 컬러링북 2 : 클래식 디즈니 포스터 컬러링북 2
디즈니 지음 / 아르누보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디즈니 포스터 컬러링북 2: 클래식

컬러링북 / 디즈니 / 아르누

컬러링을 즐기며 되돌아보는 디즈니 클래식 애니메이션의 역사.

53종의 디즈니 포스터를 감상하며 나만의 에디션으로 소장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

컬러링을 취미로 조금 하고 있는데 좋아하는 컬러링북이 나오면은 일단 먼저 구매부터 하고 봅니다.

그렇게 소장한 컬러링북이 200권을 향해 가고 있는데 ,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 이것은 사야 해!~~ 하는 컬러링북이 바로 이 책 < 디즈니 포스터 컬러링북 >입니다.

시리즈로 출간을 하고 있는데 저는 1권을 소장하고 있는데 이번에 나온 2권 < 디즈니 포스터 컬러링북 2 : 클래식 >이 훨씬 훨~~ 씬 도안이 더 멋지네요.

일단 책의 특징이라면은 판형이 어마어마하게 큽니다. 일반 컬러링북 2권 정도의 크기를 자랑하는데

그만큼 칠하기는 조금 더 힘들지 모르겠지만 원작 포스터를 감상하는데는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꼭 컬러링을 하지 않더라도 그냥 뒷면에 모아진 디즈니 포스터를 감상하고 액자에라도 넣어 두기에도 너무 멋져서 그냥 보는 것 자체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것 같습니다.






어때요? 너무 멋지지 않나요?

< 디즈니 포스터 컬러링북2 : 클래식 >은 디즈니 클래식 애니메이션의 포스터 53종을 한 권에 담아 두었습니다.

디즈니 대표 캐릭터인 미키마우스를 시작으로 곰돌이 푸,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신데렐라, 피터팬, 도날드 덕, 구피, 로빈훗 , 피노피오, 잠자는 숲속의 공주 등등 디즈니 클래식 애니메이션의 역사를 한 권에 담아 두었습니다.

총 53 종인데...

미키 마우스 3종, 미키 마우스와 친구들 3종, 도날드 덕 4종, 구피 2종, 곰돌이 푸 7종,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5종, 피터팬 3종, 아기 코끼리 덤보 3종, 101의 달마시안 개 2종, 밤비 2종, 신데렐라 2종, 환타지아 1종, 로빈훗 1종, 피노키오 2종, 잠자는 숲속의 공주 2종, 백설공주 2종, 아리스토캣 2종, 정글북 2종, 레이디와 트램프 2종, 칩과 데일 1종, 썸퍼 1종, 아기 돼지 삼형제 1 가수록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앞 페이지에는 독자들이 컬러링을 해 볼 수 있는 페이지로 구성이 되어 있고 뒷편에 포스터를 한데 모아두었는데 이렇게 구성된 이유는 종이의 질이 다릅니다.

디즈니 포스터는 코팅이 된 반들반들한 종이로 아주 고급스러운 종이라서 뒤로 한데 모아서 두었습니다, 일단 원작을 보고 따라서 컬러링을 하고 싶은 독자들에게는 약간 불편할 수가 있지만 일반 종이질 보다는 더 고급스러운 포스터를 가지기 위해서는 어쩔 수가 없는 것 같아요.




저는 곰돌이 푸 캐릭터를 아주 좋아합니다.

곰돌이 푸는 1926년에 발표된 A.A밀른의 동화, 그 동화속의 주인공입니다.

이후 디즈니사에서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었다고 하죠. 꿀을 무척이나 좋아하는 곰 푸, 풀네임은 위니 더 푸 이고요. 그래서 곰돌이 푸 하면은 언제나 제일 먼저 떠오르는 영상은 역시나 꿀단지 속에 손을 넣어 꿀을 퍼먹는 푸의 모습입니다.

항상 활기찬 호랑이 티거, 상상력이 가장 풍부하지만 항상 우울한 당나귀 이요르, 푸의 친구인 핑크빛 작은 돼지 피글렛, 완벽주의자 성격의 레빗, 푸와 티거의 친구인 캥거루 루.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 동물들의 친구인 5살짜리 남자아이 크리스토퍼 로빈이 등장하죠.

이 포스터를 보고선 이 것을 컬러링을 해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크리스토퍼 로빈이 없는 것이 좀 아쉽지만 . 그런대로 등장인물들이 다 나와있는 것 같아요.

원작은 수채화물감으로 흐르듯이 부드럽게 컬러링을 했지만 저는 수채화용지가 아닌 일반 컬러링용지라서 색연필로 컬러링을 해보았습니다.



▼ ↓ ▼ ↓ ▼ ↓ 완성 ▼ ↓ ▼ ↓ ▼

완성하기 일보직전....

색연필은 저렴히 지오토 색연필36색을 사용했습니다.

너무 행복한 모습이라 부러운데 , 이제 날이 따뜻해진 봄이고 벚꽃도 활짝 많이 피어나는 계절이니

포스터철머 저렇게 좋아하는 이들과 같이 피크닉을 가보고 싶으네요.

디즈니의 역사를 한 권에 담은 디즈니 포스터 컬러링북 : 클래식..

좋아하는 캐릭터가 담긴 포스터를 보면서 같은 페이지를 찾아서 컬러링을 하면서 모처럼 힐링이 되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소장하기 딱 좋은 컬러링북이고 디즈니를 좋아하는 독자로써 포스터만 봐도 행복해지는 컬러링북이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