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키 포오의 코믹 어드벤처 1 - 캐릭온TV 오리지널 코믹스 타키 포오의 코믹 어드벤처 1
김규태 그림, 안도감 글, 캐릭온TV 원작 / 대원키즈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타키 포오 코믹 어드벤처 1

어린이 만화 / 안도감 / 대원키즈

구독자 229만 누적 조회수 6억 5천만 캐릭온TV 애니메이션 시리즈가 만화책으로 정식 출간을 했습니다.

캐릭온TV는 의젓하고 이해심 많은 타키와 밉지 않은 허세 곰돌이 포오의 유쾌하고 신하는 모험 이야기를 마인크래프트 영상으로 담은 대한민국 최고 스토리텔러 크리에이터입니다(소개글 일부 인용)

용사 지망생 포오와 만능 발명가 타키의 좌충우돌 모험 액션 만화라니!~~

언제나 새로운 시리즈는 기대를 하게 되지만 타키 포오 코믹 어드벤처는 너무 기대가 됩니다. 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그 내용도 너무 흥미진진하고 재미있을 것 같아서 얼른 읽어보고 싶었는데요.

자!~~ 그럼 세계 최고 천방지축 포오와 왠지 뒤치닥거리를 다 해줘야 할 것 같은 타키의 모험속으로 고고!~~




자칭 세계 최고 귀염둥이 포오는 기억을 잃은 채 숲에서 눈을 뜨게 됩니다.

그런 포오를 반긴 것은 처음 보는 해골 병사에게 화살을 맞고 쫓기다가 우연히 발견한 한 사람당 하나 씩만 먹으라는 케이크 자판기였는데요.

너무 맛이 좋아서 그만 포오는 욕심을 내 두개를 먹으려다 자판기가 폭발해 봉변을 당하게 됩니다.

자신의 발명품을 점검하러 왔던 필요한 물건은 무엇이든 뚝딱뚝딱 만들어내는 만능 발명가 타키는 이 장면을 목격하게 되고 엉망이된 포오를 자신의 집으로 데려오게 되는데요.

절대 기죽지 않는 포오는 이번엔 타키의 집에서도 사고를 치고 마네요.

자칭!~ 세계 최고 귀염둥이 포오, 용사 포오, 포오 더 히이로 ~~~~

자기애, 자존감, 근자감 최고인 포오는 얄미운데 절대 미워할 수 없는 묘하고 귀여운 매력의 소유자였던 거죠.



사건 사고를 몰고 다니는 말썽꾸러기 포오는 이번엔 동굴에서도 사고를 치고 마는데요.

에휴!~~ 포오 옆에 있으면 위험해집니다 ㅋㅋ

구출해내는 힘든 타키!~~ 대단쓰~~ 힘내라... 응원하던 중 이들이 발견한 것은 네더 포털입니다.

네더는 간단히 말하면 '다른 차원 세계'이고 무서운 몬스터들로 가득한데다, 용암 지대 때문에 지옥처럼 위험한 곳이죠. 그런 곳으로 향하는 포털이 있었으니..

모험가들의 무덤이라고 불리우는 네더 포털!! 그곳으로 들어가고 싶진 않았지만 동굴이 무너질려고 해

어쩔 수 없이 포털로 들어가게 된 포오, 타키!!!



네더 포털로 들어가게 된 포오와 타키는 그곳에서 강력한 몬스터와 기묘한 사건들을 맞이하게 되는데요.

하나씩 해결을 해도 끝이 없을 것 같은 긴장감 백배의 위험천만한 모험들이 이어지네요.

와!~~ 위더 스켈레톤의 문제도 해결하고, 사막마을의 괴현상도 해결해야 하는..

앞으로 갈길이 정말 먼, 기묘한 사건들이 가득한 위험천만한 세계

이 세계속의 악당일 것 같은 나박사의 존재도 그림자를 드리우는데...

사건 사고를 몰고 다니는 말썽꾸러기이지만 위기 상황에서는 번뜩이는 해결책을 내 놓기도 하는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매력의 소유자 포오와 만능 발명가 타키의 모험이 너무 기대가 됩니다.

늘 포오의 뒤치닥거리를 해야 할 것 같지만 세계 최고의 천방지축 콤비인 타키와 포오!!

어서 다음화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마지막 페이지가 정말 긴박하게 끝이 나거든요. 우리 포오 어떻하죠?

범죄자들을 수감하고 형량을 정하는 감옥으로 끌려가게 되었거든요.

궁금해요 궁금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