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의 커비 디스커버리 2 : 외딴섬을 악몽에서 구해라! 별의 커비
다카세 미에 지음, 가리노 타우.포토 그림, 현승희 옮김 / 해피북스투유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별의 커비 디스커버리 2

어린이소설 / 다카세 미에 / 해피북스투유

요즘 닌텐도 스위치로 별의 커비 게임을 즐겨 하고 있습니다.

머금기와 카피능력으로 게임자체도 아기자기하면서 어렵지 않아서 온 가족이 즐겨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데 이렇게 게임 뒷면에 별의 커비 스토리가 있으니 신기합니다.

< 별의 커비 디스커버리 >는 <별의 커비 >는 탄생 30주년 기념으로 소설판으로 되었다고 해요.

소설판에 출간되자마자 서점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많은 인기를 모았다고 하는데 그래서 이어서 시리즈 2권이 나왔는데 이 또한 엄청난 인기를 모았네요. 일본 출간 당시 어린이 종합 1위, 전체 20위에 오르며 단숨에 베스트셀러에 도약했다고 하니 이번 2권도 기대가 많이 됩니다.




전작인 < 별의 커비 디스커버리1 : 새로운 세계를 향해 달려라! >는 평화로웠던 푸푸푸랜드 하늘에 소용돌이가 발생하면서 커비와 웨이들 디 부대, 디디디 대왕님까지 모두 소용돌이 속으로 빨려 들어가 모험이 시작되었죠.

새로운 세계의 끝에 자리한 랩 디스커벌에서 ID - F86 이 에피린을 흡수해 완전체 펙트 에피리스가 되어 커비와 대결을 펼쳤지만, 커비는 멋지게 승리했지요. 그렇지만 팝스타를 구하기 위해 자신을 희생한 에피린이 사라져 버려서 안타까웠습니다.

펙트 에피리스가 사라진 세계에는 평화가 다시 찾아왔고, 이제 그 무시무시한 소용돌이는 어느 곳에서 없었지만 푸푸푸랜드는 왠지 너무 조용합니다. 활력이 없달까요?

그런데 앗!~~ 사라졌던 에피린이 다시 나타나 반가움도 잠시, 웨이들 디 마을에 또다시 정체불명의 소용돌이가 나타났다며 커비와 반다나에게 제발 힘을 빌려 달라고 부탁을 합니다.

이렇게 해서 다시 새로운 세계로 오게 된 커비와 반다나 그리고 에피린은... 다시 만난 수많은 웨이들 디 무리와 디디디 대왕은 반가움도 잠시 사태의 심각성을 맞이합니다.

" 펙트 에피리스는 우리가 물리쳤는데 왜 또 정체불명의 소용돌이가 나타난 거지?

게다가 저 너머에 레온갈프가 있다니,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거야?"



그리고 비스트 군간의 간부였던 캐롤라인이 이제는 적이 아닌 친구로 이곳에 있으면서 치료를 도와주었다고 하는데,, 캐롤라인을 통해서 그간의 모든 사정을 듣게 됩니다.

레온갈프은 사실 착한 사람이였는데 ID-F86의 세뇌 능력에 의해 완전히 세뇌를 당해 ID-F86의 부하가 되었다는 사실을 말이지요. 그리고 저 소용돌이 속에서 행방불명 되었던 레온갈프의 존재가 느껴진다는 캐롤라인....

커비는 우리가 소용돌이 너머로 로가서 팩트 에피리스를 완전히 쓰러뜨리고 레온을 구해 내자고 하는데요.

새로운 카피 능력이 진화한 모자를 장착한 커비와 웨이들 디, 에피린은 과연 이 새로운 세계의 진정한 평화를 되찾기 위해 소용돌이 넘어에 숨어 있는 최강의 적과 맞서 이겨낼 수 있을까요?

1권은 완전히 소멸되었다고 했던 ID-F86이 실은 아직 소멸되지 않았고, 또다시 커다란 재앙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고 커비와 친구들이 소용돌이 넘어 팩트 에피리스의 사념으로 만들어진 세계에서 그 녀석의 분노와 증오에 맞서 벌어지는 모험의 이야기입니다.

역시나 기대이상으로 재미있었고, 어린이들이 읽기에 글이 많다고 생각을 했지만 너무 재미있게 금방 읽어버리더라구요. 책속에 흠뻑 빠진 모습을 보게 되실 겁니다!

평소에 즐겨 하던 게임의 소설화된 이야기라서 그런지 더 흥미롭고 재미있게 다가왔고 커비와 친구들의 모험도 너무 흥미진진했습니다.



#어린이소설 #판타지소설 #판타지소설추천 #초등독서 #초등학생추천도서

#어린이동화 #별의커비 #별의커비디스커버리 #해피북스투유



- 서평이벤트에 당첨되어 책만 제공받아 자유롭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