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외 서커스
고바야시 야스미 지음, 민경욱 옮김 / 하빌리스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인외 서커스

일본미스터리 / 고바야시 야스미 / 하빌리스



 

목숨을 건 쇼를 즐겨라!

충격과 반전의 작가, 고바야시 야스미가 선사하는 잔혹 배틀 스릴러

( 책 띠지문구 )



 

오랜만에 미스터리 소설을 읽게 되었습니다, 이 책의 소개글을 읽고서는 아니 읽어볼 수가 없었는데요.

초인적인 능력을 가진 흡혈귀 군단과 서크서 단원들의 숨 막히는 싸움이라니 ~~ 아니 이건 싸움이 될 것도 아닌것 같은데 서커스 기술로 흡혈귀에 대항한다니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그 살육의 밤의 승자는 누구일까요?


이야기의 시작은 서커스 천막 안에서의 야릇한 냄새를 풍기는 남녀 한쌍의 모습에서 시작됩니다. 남들의 시선을 피해 천막 안으로 숨어든 남녀는 러브러브한 장면을 예고하지만 이내 여자는 인간의 모습을 벗어던져버리고 흡혈귀 본연을 모습을 드러내면서 남자를 먹으려 하는데.. 이때 아무것도 모를 것 같은 남자는 의외로 나 다 알고 있지롱~ 하면서 먼저 흡혈귀에게 선빵을 날립니다.

예예~ 그렇습니다, 이 남자는 그냥 평범한 서커스 단원이 아니였고 서커스 단원으로 변장한 흡혈귀를 사냥하기 위해 뭉친 컨소시엄 일원이였던거죠. 자신을 퀸 비라고 밝힌 흡혈귀는 결코 만만치않았으니 흡혈귀의 힘은 보통 인간의 20배에서 50배에 달하였고 인간의 모습에서 흡혈귀의 모습 거기다 동물의 모습까지 변신을 하기도 하며 무기 없어도 무장한 인간의 전투 능력을 훨씬 능가하기 때문에 너무나 강하고 빠르고 약살빨라서 둘의 싸움은 막상막하였습니다,  마술사로 변장한 이 남자 역시 인간이 만든 흡혈귀에 대항한 컨소시엄의 리더인 전설의 흡혈귀 사냥꾼 랜돌프 였으니 .. 불리해진 퀸 비는 흡혈귀 동료들을 부르게 되고 랜돌프 역시 숨어 애기하고있던 수십 명의 대원들을 불어오면서  흡혈귀와의 한판 교전이 펼쳐집니다.

아쉽게도 퀸 비를 놓쳐버린 컨소시엄, 이로 인해 흡혈귀들이 서커스단이 흡혈귀 사냥 컨소시엄의 위장이라는 사실을 알게 버리게 되는데요. 이 싸움이 얼마나 치열하던지, 이렇게나 흡혈귀가 강하다고? 하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총은 기본이고 각종 신무기도 대항을 해도 1초도 안되어서 다시 재생해버리는 능력에 어떻게 싸워야 할지 막막했는데 컨소시엄의 위장 정체가 드러났으니 앞으로가 걱정이 되더라구요.


흡혈귀들도 최근에 혼자 활동하는 녀석들끼리도 몰려다니면서 인간 군대와의 전쟁을 준비를 하던 차에 숲 속에 서커스 천막을 치는 단원 열명 가량의 인크레더블 서커스단을 주목하고 몰살하기도 하면서 서커스단은 위기를 맞게 됩니다,

시작은 작은 오해였달까요? 경영 악화로 단원 대다수가 도망간 파산위기에 처안 인크레더블 서커스단의 마술사 란드는 단원들이 애칭으로 그를 랜디라 불렀으니 컨소시엄의 대장인 랜돌프가 애칭으로 랜디라 불리웠다는 공통점과 서커스단이라는 공통점에 이 서커스가 바로 컨소시엄의 위장 서커스단인줄 알고 컨소시엄이든 평범한 서커스단이든 전멸시키면 되는것 아닌가?하는 흡혈귀들의 공격으로 서커스 단원들은 그날 밤 목숨을 건 싸움을 시작하는데...


우선 잔혹 배틀 스릴러라는 이름답게 굉장히 살이 터지고 피가 터지는 장면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럴것이 흡혈귀들이 사람들을 잔혹하게 죽이려고 넘비는 상황에 서커스 단원들이 한데 뭉쳐 각자가 가진 서커스 기술로 대항하는 방식인데 처음에는 이게 과연 싸움이 될까? 했는데, 흡혈귀들이 서커스 단원들을 즉사 시키지 않고 미적미적 상처를 입혀 괴롭히고 즐기며 죽이는 방식으로 선택을 한터라 서커스 단원들도 각자의 재능으로 힘을 합쳐 대항을 하는 방식이라 일단 싸움은 되더라구요.

그리고 그외의 능력을 가진 단원들과 뜻밖의 의문의 일본 할아버지의 등장, 그리고 책 소개에서는 섬뜩하지만 아름다운 전투 뒤에 감춰진 충격 반전! 이라고 했는데 반전이 있기는 하더라구요, 좀 충격적이기도 했고 과연 흡혈귀에게 그런 행동이 가능한가 하는 생각도 들면서 가독성이 좋아서 금방 책 한권을 뚝딱 읽었습니다. 저 같은 평범한 겁쟁이는 초인적인 힘을 가진 흡혈귀를 만났을 때 서커스 단원들처럼 절대로 싸우지 못할 것 같다는 생각을 하면서 의외의 설정으로 풀어놓은 강렬한 액션 판타지 재미있게 읽엇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