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밤하늘 - 일러스트, 컬러링, 스케치, 종이인형, 동화 5에디션
슬그림(김예슬) 지음 / 앤티러스트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꿈꾸는 밤하늘

슬그림(김예슬) / 앤티러스트



컬러링북의 신간은 언제나 반갑습니다. 신간코너는 내내 들락거리는 것이 일상인데 이번에 새롭게 나온 컬러링북 한권이 저의 품으로 들어왔습니다. 표지부터 소녀소녀한 것이 만화가 생각하는 표지이네요.

책소개글을 보니 이 책 한권으로 5가지를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와!~~ 새로운 컬러링북 방식 굿~~

1.일러스트 화보

2.스케치

3.컬러링

 4.종이인형

5.상상력이 몽글몽글 동화까지

[꿈꾸는 밤하늘]은 5가지 다각화된 시각적 종합 취미·예술서라고 합니다.

책 한권으로 5가지 취미를 즐길 수 있다니 생각만해도 좋습니다.


책장을 휘리릭 넘겨보니 와!~~~~ 만화책을 보는 것 같습니다

그림체? 도안이 너무나 귀엽네요.. 음!~~~ 생각나는 만화가 있기는 합니다,

울라울라~~ 액션가면 사주세요~~~ 왜 전 짱구만화가 생각나죠? ㅋㅋ

저자인 Dr.슬은 그라폴리오에서 상당히 유명하신 분인가봐요. 그라폴리오에서도 다수의 작품이 사랑을 받으면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계신다고 하는데 이번이 슬 작가님의 첫 번째 일러스트집이라고 하네요. 

앞으로 계속해서 출간이 되면은 좋겠어요


 

 

 

 

 

 

꿈에서 보던 환상들을 모아

그림들을 그리고 있어요.


 밤하늘 속 반짝이는 달과 별들이

우리의 일상을 반짝이게 해주고 있어요.

- Dr. 슬



책은 앞서서 말했듯이 총 5가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앞에 장에는 본격적인 컬러링에 앞서서 스케치로 간단히 손을 풀어 볼수 있는 페이지가 있습니다.

밑그림을 따라서 도안을 따라 그려볼 수 있는데 요런거 마음에 듭니다,

연한 밑그림을 따라 컬러링 도안을 그려보고 또 컬러링도 해 보면 재미가 두배가 될 것 같아요  

 

 

 

 

 

 

 

이어서는 본격적으로 컬러링을 해 볼 수 있는 페이지들이 한 가득입니다.
왼쪽 페이지에 작가님의 컬러링이 있으니 보고 따라하면은 됩니다. 다만 작가님은 수채화로 컬러링을 해 놓으셨네요
저도 수채로 해볼려고 시도를 했는데,,,,종이가 종이가 수채종이가 아닙니다
물을 조금만 칠해도 금방 종이가 물을 먹어버려서 수채로 컬러링하기에는 불가능한 것 같아요
그냥 색연필로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달과 오므라이스, 달에 가까이 가는 소녀들, 반짝이는 별을 마시다, 별가루가 흩날리는 머리카락, 침대 아래에 숨긴 별하나 ,
등등 귀여운 소녀가 달과 별빛과 함께 어우러진 그림들이 반짝반짝 빛나면서 저에게 다가오네요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집니다, 그리고 학창시절 그 시절로 돌아가고 생각도 들면서 어릴적 몽상을 꿈꾸던 그 소녀가 그리워집니다. 나도 한때 저 소녀와 같았을 때가 있었는데 말이죠 ㅎㅎ 

 

 

 

 

책의 마지막에는 별책부록으로 종이인형 놀이를 해 볼수 있는 페이지가 2장 있습니다.
상콤합니다. 일러스트가 너무 귀여워서 당장 오려서 인형놀이 해 보고 싶은 ㅎㅎ

 

 

 

저도 한장 선택을 해서 컬러링을 해 보았습니다

 결코 쉽지 않았고 만족도도 낮은 ㅠ.ㅠ 처음에 물감으로 깃털을 두개  칠해 보았는데 종이가~~ 종이가~~

물을 금방 먹어버려서 수채로 컬러링하기를 포기하고 색연필로 칠해 보았습니다

마카가 없어서 밤하늘을 검게 칠하지 못해서 아숩네요

그래도 나름 재미있게 컬러링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꿈많은 소녀시절로 이 책과 함께 여행을 떠난 듯 ,,,재미있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