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 하리 호러 로맨스 컬러링북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9년 7월
평점 :
절판


기억, 하리 호러 로맨스 컬러링북

신비아파트 외전 / 서울문화사 / 컬러링북




컬러링을 취미생활을 즐기다 보니 언제나 신간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러다 신간코너에 발견한 [ 기억, 하리 호러 로맨스 컬러링북 ]... 더운 여름철에 호러 로맨스 컬러링북이라니

참으로 흥미롭게 다가오네요,, 컬러링을 하다가 보면은 호러 컬러링북은 아주 귀한 축에 들거든요.

이 컬러링북은 신비아파트라는 에니메이션이 있는데 그 신비아파트의 외전이라고 합니다.


저는 컬러링북이 무척이나 많은데 그 중에서 단 한권도 무서운 컬러링북은 없습니다.

국내에서 출간을 하지 않기도 하지만 (최근에 두 권이 신간 코너에 보이더라구요 ) ,, 무서운 도안을 컬러링을 어떻게 하는지 경험을 해 보지 못해서이기도 한데요.. 그래서 호러 로맨스 컬러링북의 도안은 얼마나 잔인하고 무서울까? 했는데 생각보다 전혀 무섭지 않고 이쁘네요.. 로맨스 답게 말랑말랑 달달합니다.

신비아파트 외전 에니메이션의 12화 중에서 인상 깊은 장면을 컬러링 도안으로 나온 것 같아요..

장면 장면들이 좀 으슥하게 어두운 장면이 있긴 사지만 전체적으로는 이쁜 선남선녀 학생들이 등장을 해서 좋네요

 

 

 

 

전체적인 줄거리는 책 뒷면에 소개가 되어 있습니다,


하리는 귀신 붙은 아이라는 이유로 반에서 따돌림을 당하는 주민이와 같은 조가 되기로 결심한다. 그런데 그때부터 점점 이상한 일들이 생기는데.......
한편, 하리 앞에 최강림이라는 소년이 나타난다.
과연 최강림은 왜 하리에게 접근하는 것일까?
 

(책 표지 뒷 문구 ) 


그리고 앞페이지에 등장인물들을 소개하고 간단하게 설명도 간단하게 해 놓아서 신비아파트를 보지 않은 분들도 이 컬러링북의 줄거리를 알수 있어서 컬러링 도안 장면이 어떤 장면인지 알수 있어서 좋네요 .

 

 

 

안의 페이지는 이런식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1화 1 너 대체 누구야? 부터 12화 12 또 보자, 우리! 까지 명장면을 컬러링 도안으로 만들어 놓았습니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그래서 페이지수는 많지 않고 56페이지 입니다.

옆에 컬러링이 되어 있는 원본이 있는 페이지도 있고 원본 컬러링이 없이 있는 컬러링 페이지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옆에 원본이 있으면 보고 따라서 컬러링을 할 수 있어서 편한 것 같습니다.

 

 

 

< 제가 색칠을 해 본 페이지입니다.> 


저 미소년은 최강림으로  잘생긴 외모, 차가운 표정과 더불어 신비한 능력을 지닌 미스터리한 전학생입니다.

강림을 따라서 낡은 캐비넷의 문을 열고 들어왔을 뿐인데, 근사한 카페 안입니다.

" 우선 이것부터 먹자, 너 딸리 좋아하잖아."

뭐죠? 이 강림의 정체는???


그 볼 불키는 잘생긴 미소년 강림이.....

컬러링하면서 눈이 즐거웠습니다, 특히 볼이 약간 빨개진 것을 칠할때~~ 참 이쁜 나이다~~~

좋다좋아~~ 하면서 왠지 므흣했던.....

뒷배경이 없는 도안이라 좀 심심해서 풀이라도 그래도 색칠해 주자~~~마음에 풀은 색칠해 넣었는데,,,

뒷 배경도 같이 그려진 도안이라면 전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ㅎㅎ 더운 여름에 호러 로맨스 컬러링북이라니,,,,,, 색칠하면서 즐거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