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줄스의 손뜨개 아이 장난감 & 소품 - 0~5세 아이를 위한 러블리 아이템 17
줄리줄스 지음 / 미호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줄리줄스의 손뜨개 아이 장난감 & 소품

0~5세 아이를 위한 러블리 아이템 17


따끈따끈한 손뜨개 책 신간이 나왔습니다,

저의 블로그 이웃이기도 한 [ 줄리줄스님의 손뜨개 아이 장난감 & 소품 ] 책입니다.

이 책은 특별한 테마를 가지고 있는데요,, 바로 제목에도 알수 있듯이 아이들을 위한 손뜨개 장난감과 소품이라 집에 0세에서 5세 사이에 아이들 둔 부모님이라면은 직접 내 손으로 이 책을 보고 아이의 장난감을 만들어 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사서 주는 것보다는 직접 만들어 주는 것이 큰 의미로 다가오는 것 같아요,, 추억으로도 남고요

책표지에 있는 손뜨개 인형과 소품들 정말 대박 귀엽지요?



자!~~ 그럼 책속에 가득한 특별한 선물로 다가올 내 아이를 위한 장난감 과 소품들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번 살짝만 구경을 해 보실까요?

 

 

 

 

 

 

 

아!~~사진에는 없지만 손뜨개 초보분들 위해서 기초적인 정보를 앞선 페이지에서 다 설명을 해 주고 있습니다.

손뜨개를 할려면 어떤 준비물이 필요한지 하나하나 설명을 해 주셨구요,, 그리고 기본 뜨개법을 사진과 설명으로 설명을 아주 친절하게 해 주셨네요,,초보분들에게는 너무나 필요한 페이지이요,,


그 기초적인 페이지를 넘어가면은 이제 본격적인 손뜨개 인형과 소품들이 하나하나 나옵니다,

와!~~ 까꿍 모빌부터 애착 인형, 테디베어 블랭킷 , 아이에게 동화와 같이 손가락에 끼워서 읽어주면 좋은 손가락 인형,

딸랑이, 우유병커버, 장난감 바구니, 러그, 자이언트 과일 쿠션 등등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컬러풀한 색상과

친근하고 밝은 표정의 17가지 아이템이 있습니다.

 

만드는 방법 설명이 굉장히 잘 되어 있습니다,,

도안도 보기 좋게 쉽게 잘 되어 있고 손뜨개 과정도 사진을 많이 찍어서 사진으로 자세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초보들에게 아주 좋은 장점으로 다가올 것 같아요

제가 보기에 이 책 [ 줄리줄스의 손뜨개 아이 장난감&소품 ]은 굉장히 쉬운 것 같아요

따라서 만들어 보기 전혀 어려움이 없이 쉽고 간단하게 만들어 볼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이 된 것 같아요

다만 크기가 좀 큰 장난감이나 소품이 있을 뿐이죠,,

초보님들도 고고~~ 충분히 만들 수 있어요

 

 

 

 

저는 이 중에서 정말정말 초간단한 [ 스마일리 페이스 ]를 만들어 보았어요

최대 콧수도 36코 밖에 안되는 앙증맞은 크기랍니다,

저는 자투리 실과 모사용코바늘 5호를 사용했습니다,


 

 

완성 ~~ 너무 쉽고 초간단이라 30분만에 완성한 것 같아요

다만 표정을 만들어 줄때는 시간이 좀더 걸린것 같아요

저는 책을 따라서 간단하게 실로 표정을 만들지 않고 웃는 치아를 보이게 해 주고 싶어도 좀더 다르게 만들어 보았어요

그리고 조금 심심한 것 같아서 모자도 만들어서 씌워주었네요 ㅎㅎ

자투리실 활용하기에 닥 좋은 스마일리 페이스 입니다

다양한 실로 다양한 표정으로 더 많이 만들어 보고 싶어요,,이 스마일리 페이스는 혼자 있을때 모다 떼로 모여 있을때가 더 귀엽게 다가오는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어렵지 않으니 도전 해 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