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러브 포레스트 - 스티커와 컬러링으로 채우는 스케치북
마리사 레돈도 지음, 라경혜 옮김 / 아트인북 / 2018년 10월
평점 :
절판


 

아이 러브 포레스트

스티커와 컬러링으로 채우는 스케치북  




 

요즘 유행하고 있는 컬러링북과 스티커북을 합쳐서 나온 미술 취미도서가 나왔네요 ..

제목이 마음에 들어서 관심이 갔던 책인데 책을 받고 보니 제가 좋아하고 재미있어 하는 컬러링과 스티커로 만드는 포레스트이네요.

연령대는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어른들까지 두루두루 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책 같습니다,

컬러링하는 페이지도 어렵지 않고 그림 자체가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스티커를 붙이는 페이지 또한 넉넉한 넓은 페이지에 독자가 마음대로 그 페이지를 활용하면서 꼭 스티커 뿐만 아니라 직접 그림을 그려 넣을 수도 있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아직 스티커와 컬러링이 콜라보로 나오는 책은 이 책이 처음 본것 같은데 아이디어 튀는 것 같습니다,


저자는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아서 작은 민들레 홀씨부터 큰 나무와 여러 동물들 등 14개의 주제를 스티커 페이지와 컬러링 페이지 두 개의 버전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자 그럼 좀더 자세히 구경해볼까요?

 

 

 

 

 

 

 


 

컬러링 할수 있는 페이지와 뒷편에 몰아서 있는 스티커 입니다,

컬러링 해 볼수 있는 도안도 참으로  이쁘지요?

이 책의 특징이라면 책에 붙일 수 있는 스티커가 요즘 유행하는 스채화로 색칠이 되어 있는 스티커 입니다.

스티커가 코팅이 되어있어서 반들반들 한 것이 아니라 수채물감으로 그려 놓은 것이라 색채가 없는 스티커는 독자가 색연필이나 기타 여러 재료로 색칠을 해 볼수도 있게 되어 있네요,,

수채화로 그려진 스티커가 참 멋스럽습니다,,, 저는 이 부분이 특히 마음에 드네요..

 

 

 

 

저는 어린 조카와 함께 이 책을 해 보았는데요,,

 스티커를 붙이는 페이지는 전적으로 조카에게 맡겨 보았습니다. 스티커 하나하나를 어디에 붙일지 심각하게 고민을 하는 모습이 참으로 귀엽게 다가오네요,,,


▼ ▼ ▼ ▼

 

완성입니다...

간단해 보이지만 스티커를 어디에 붙일지 심각하게 고민하면서 조카가 완성한 것입니다,

나름 스토리가 있는 것 같아요,,모닥불에 옹기종기 모여 앉은 동물들의 모습이 사랑스럽고 귀엽네요

나무도 앞뒤로 원근을 두면서 붙이고 말이죠,,,

 

 

▼ ▼ ▼ ▼  

 

 짜잔~~ 완성입니다,

컬러링 페이지는 조카와 저의 합작품입니다,, 조카에게 여우의 이름을 지어달라고 했더니 깨봉이와 달심이랍니다,

그래서 제가 이쁘게 적어보았지요 ㅎㅎ

컬러링 페이지도 참 재미있습니다,, 일단 종이질이 좋아서 색연필도 부드럽게 잘 먹힙니다

그리고 도안 자체가 너무나 이쁘고 산뜻합니다,, 복잡하지 않으면서도 일러스터가 너무 이뻐서 색연필로 색칠할 맛이 있네요


조카와 함께 숲속 친구들을 색칠하기도 하고 스티커를 붙이면서 스토리도 만들어 가다보니 다시 어린시절도 돌아 간것처럼 즐겁고 시간도 금방 가네요,,,

가정에서 엄마아빠와 함께 자녀분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 주는 책 같아요,,

자녀분들이 있는 분들께 강추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