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곰돌이 푸 엽서북 100 : 위니 더 푸 포스트카드 컬렉션 100
디즈니 곰돌이 푸 원작, 아르누보 편집부 엮음 / 아르누보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디즈니 곰돌이 푸 엽서북 100 

 위니 더 푸 포스트카드 컬렉션 100



 


어린시절에 즐겨했던 것들은 세월이 흘러도 잊지 못하고 다시금 그때를 추억하게끔 하는 힘이 있는 것 같아요,,

아르누브출판사에서 포스터카드 컬렉션시리즈를 출간을 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위니 더 푸 포스트카드 컬렉션 100 입니다. 시리지를 볼때마다 너무 갖고 싶었는데 이번에는 제 품으로 들어왔습니다.

곰돌이 푸... 어렸을 때 정말 좋아하는 캐릭터였습니다..

왠지 푸근하고 따뜻하고 푸가 주는 그런 느낌이 지금까지 곰돌이 푸 하면은 그런 이미지로 남아있네요.


[ 디즈니 곰돌이 푸 엽서북 100 ]는 처음 받자마자 그 앙증맞음에 캭!~~~ 하는 소리가 절로 나왔고

렙핑포장을 풀어 박스를 개봉하는 순간, 너무나 아지자기한 사이즈의 곰돌이 푸 캐릭터 엽서가 한가득 안에 들어있습니다.. 양장박스는 생각보다 상당히 튼튼하게 잘 만들어 있고 안에든 100장의 뎝서를 잘 꺼내어 볼수 있도록 끝이 안에 들어가 있어서 엽서를 꺼낼때 한결 편하고 그 새심함이 보이네요

 

 

 

 

곰돌이 푸는 1926년에 발표된 A.A밀른의 동화, 그 동화속의 주인공입니다.

이후 디즈니사에서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꿀을 무척이나 좋아하는 주인공인 곰 푸, 풀네임은 위니 더 푸 (Winnie the Pooh)이고요,
느긋한 성격을 지녔으나 기억이 나쁘다고 하네요,, 곰돌이 푸 하면은 언제나 제일 먼저 떠오르는 영상은 역시나 굴단지 속에 손을 넣어 꿀얼 퍼먹는 푸의 모습이네요..

항상 활기찬 호랑이 티거, 상상력이 가장 풍부하지만 항상 우울한 당나귀 이요르, 제가 가장 좋아했던 캐릭터였던 푸의 친구인 핑그빛 작은 돼지 피글렛,  완벽주의자 성격의 레빗, 푸와 티거의 친구인 캥거루 루.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 동물들의 친구인 5살짜라 남자아이 크리스토퍼 로빈 .

까지 100장의 엽서를 한장씩 한장씩 넘기다 보면은 어릴적 제가 본 이 친구들의 기억이 새록새록 다시 떠올라 나도 모르게 입가에 미소가 지어집니다.

 

 

 

 

 

100장의 곰돌이 푸 엽서는 밀른의 동화 초기 원작 스케치와 월트 디자니의 명작 애니메이션 <곰돌이 푸> 시리즈의 삽화, 그리고 아트워크 등 다양한 일러스트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초판한정으로 엽서북 출간기념으로 곰돌이 푸 엽서를 8장 추가로 들어가 있습니다,

  저는 초판기념 엽서가 들어가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처음에 100장이 참 많을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한장 한장 넘기다 보면은 100장이 순식간에 없어져 버리는 .. 100장이 많게 느껴지지 않네요. 100장을 한 손에 들고 한장 한장 넘기면서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면서 참 행복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요즘 아이들에게는 이런 추억거리가 곰돌이 푸 말고 어떤 것일까? 하는 궁금증도 생기면서 제 나이 또래에게는 참으로 반가운 포스트카드 컬렉션 시리즈 인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더 다양한 어린시절의 추억거리를 이끌 포트스카드 컬렉션들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