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 플라워 - 사랑을 물들이는 감성 꽃 수채화 컬러링북
김소라 지음 / 싸이프레스 / 201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러블리 플라워 / 김소라 / 싸이프레스 



보고만 있어도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26개의 수채 꽃 컬러링,
쉽고 간단해서 누구나 멋진 작품을 완성할 수 있어요!



요즘 제가 컬러링의 세계에 푹 빠졌습니다. 

색연필도 전문가용으로 구매를 하고 컬러링북도 엄청나게 구매를 하고 있는데 그러다보니 또 컬러링에서도 새로운 세계라 할수 있는 수채화 컬러링에도 도전을 해 보고 싶더라구요..

마침 제 눈에 딱 들어온 이 책 [ 러블리 플라워 ]. ​저같이 꽃을 좋아해서 컬러링도 보태니컬을 더 좋아하는 분들에게 딱인 이 책을 발견하고 수채화 컬러링도 이 기회에 배워볼 수 있을 것 같아서 흥분이 되었습니다.


작가분도 이 분야에서 굉장히 유명하신 분 같아요. 김소라 작가의 전작인 [ 나의 첫 번째 수채화 수업 ]예술 분야 베스트셀러라고 하는데요,, 이번엔 첫 수채화 컬러링북으로 오셨으니 벌써 기대가 되네요  

책장을 휘리릭 넘겨보았는데 모두 하나같이 마음에 드네요,,

자!~~ 그럼 책속으로 좀더 자세하게 가 보실까요?

 

 

 

 

 

이 책에는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수채화꽃이 총 26가지가 있습니다.

장점들이 너무 많이 보입니다. 우선 수채화 전용지를 사용해서 물칠을 여러번 해도 종이가 울지 않을 것 같아요,,

저같은 초보들은 아무래도 붓으로 터치를 많이 하게 되는 것 같은데 초보들이 부담없이 하기 좋은 수채화 전용지이네요.


그리고 꽃그림 스케치를 따로 할 필요가 없이 이렇게 한장 한장 펼치면 왼쪽에는 작가님의 작품이 있고 오른쪽에는 독자들이 보고 따라서 수채화 컬러링을 해 볼 수 있도록 스케치가 이미 되어 있습니다. 요것도 무척 마음에 드네요


그리고  확 펼쳐서 할수 있도록 180도 펼쳐지는 특수 제본을 했습니다.. 요것은 컬러링을 할때 무지하게 중요한데 시중에 많이 나와있는 일반 컬러링북에서도 이런 180도 제본이 되어 있는 책은 몇권 되지 않습니다.  장점이네요..


본격적으로 수채화 컬러링에 들어가기 앞서 꽃마다 색을 칠하는 순서와 설명을 담아 놓았는데 번호를 오른쪽 페이지에 적어 놓아서 그 순서대로 설명을 읽고 시작하면 좋은 것 같아요. 거기다 칠하고자 하는 꽃의 꽃말도 위에 설명으로 나와있는데 이런 세세한 설명도 마음에 듭니다.

아침,,,난 오른쪽의 작가님의 작품을 봐서는 잘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유투브에서 - 러블리 플라워 -를 검색하면은 작가님이 직접 수채화 컬러링을 해서 올린 동영상을 볼수 있습니다. 제가 유투브에서 검색해 봤는데 시간은 몇분 정도로 상당히 많은 동영상이 올라와있네요,,, 그것보다 따라서 한다면 좀더 쉽게 할수 있을 것 같아요

 

 

 

▼ ↓ ▼ ↓ ▼

 

 

 

도전!~~~ 저는 책에서 제일 쉬워보이는 목화에 수채 컬러링을 해 보았습니다

목화의 꽃말은 어머니의 사랑인것 같아요.  

다함 없는 어머니의 사랑을 어떻게 말로 표현할 수 있을까요? 적혀있네요


작가님이 설명하는 대로 오른쪽 페이지를 보고 차근차근 도전을 했습니다,

수채화로 컬러링을 하고 마른 다음에 약간 부족한 면을 유성 색연필로 보충을 해 부었습니다.

너무너무 재미있는 것 같아요,, 더운 여름날에 에어컨을 켜 놓고 좋아하는 컬러링을 하고 있으니 행복하네요..

전혀 어렵지 않았어요,,, 수채화 컬러링은 거의 초보인데 너무나 쉽게 할 수 있어서 놀라웠어요,,

어서어서 다른 꽃들도 수채 컬러링 해보고 싶네요

재미있어서 도전 욕구가 마구 샘솟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