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페인팅북 : 아트컬렉션 - 안티 스트레스 액티비티 북 (한국판 정식 독점계약판) 스티커 페인팅북
워크맨퍼블리싱컴퍼니 지음 / 베이직북스 / 2018년 5월
평점 :
품절


 

 

스티커 페인팅북 

 아트컬렉션  



스티커 페인트북의 새로운 시리즈가 나왔습니다,,

어릴적에는 마음껏 하고 놀지 못했던 스티커북 ,,, 요즘은 어른들을 위한 힐링도서로 여러 시리즈가 출판이 되고 있으니

이렇게 어릴적에 해 보지 못한 재미있는 스티커 붙이기를 즐겁게 해 볼수가 있네요 .


[ 스티커 페인팅북 - 아트컬렉션 ]미국 아마존에서 100만부 이상이 판매된 베스트셀러로 한국판 정식 독점 계약된

스티커 페인팅북이라고 하네요,,책을 받자마자 휘리릭 책장을 넘겨 보았는데요  

과일이 있는 정물, 벌새, 조각배, 해바라기 , 열기구, 금붕어, 등등 총 12가지의 명화들이 있습니다.

앞쪽에는 난이도가 조금 낮은 것 같고 뒤로 갈수록 점점 난이도가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총 12가지의 스티커로 완성하는 나만의 아트컬렉션이 있습니다

사실 제가 요즘 책태기가 와서 책을 읽지 않고 쉬고 있는데 이럴때 뭔가에 집중할 수 있고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 취미북인 것 같아서 상당히 좋네요,,,

자!! 그럼 저 12가지의 명화중에서 나는 무엇을 골라서 해 볼까나~~~

 

 

 

 

저의 선택은 [ 10. 붉은 갈기가 달린 말 ]


이 책의 장점은 역시나 한장 한장 낱장으로 뜯어져서 좀더 편하게 스티커북을 할 수 있다는 점이죠.

절취선에 맞춰서 직품 페이지와 스티커 페이지를 뜯어냅니다,

앗!~~ 그런데 이 책의 장점이 또 보이네요,,,저는 그동안 몇권의 스티커컬러링북을 해 보았는데 모두 한 작품당 200개가 넘는 스티커가 있었는데요,, 200번을 넘어가는 번호를 찾아서 할때 숫자가 커지니 숫자 스티커를 찾는 것도 시간이 많이 들었는데 이 책은

부분부분을 나누어 A 에서부터 F까지 나누어서 각 알파벳마다 50정도의 숫자까지 있으니 해당하는 부분을 찾아서 붙이기 아주 쉽네요 ... 이 책의 장점인것 같습니다.

 

 

 

 

 

 

짜잔~~~ 완성입니다..

스티커의 크기가 커서 금방 완성했네요,,,

난이도가 중정도라서 어렵지 않게 한두시간만에 완성을 했구요,, 재미있었습니다

굳이 약간의 단점을 찾으라면은, 음 ~~~ 스티커와 종이 자체가 조금 얇은 편이라서 한번 붙이고 다시 떼어서 붙이고자 할때

잘 떨어지지 않는다는 아주 아주 약간의 단점이 보이네요,,

요것 말고는 다른 스티커컬러링북 보다도 훨씬 많은 장점이 보입니다.

책태기가 와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멍하게 시간을 보내다 만난 스티커페인팅북 아트컬렉션...

너무 재미있게 즐기면서 힐링을 할 수 있었고 다시 책을 잡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만들었네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