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의 인형옷 클래스 - 나만 알고 싶은 러블리 인형옷 레시피!
최지은 지음 / 라의눈 / 2018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 표지를 보고 한눈에 반해버려 너무나 갖고 싶었던 책입니다.

사실 말이 인형옷이지 인형옷값이 성인의 옷값에 버금갈 정도로 디자이너의 인형옷은 비싼 편인데요,,

저는 텅장인 관계로 되도록 만들어서 입히자~~ 하면서 책보고 따라서 만들어 입히고 있는 실정이라 신간 인형옷 만들기

책들을 보면은 항상 너무 반갑습니다.

그동안 많은 출판사에서 일본의 인형작가의 책의 번역에서 출간했는데 이번에는 우리나라 작가이 인형옷 만들기 책입니다.


 

 

라디오의 인형옷 클래스

디자인 바이 ‘라디오’


우리나라에도 이렇게 멋진 인형옷 디자이너가 있었군요,,

책을 휘리릭 넘겨보고 와!~~ 하면서 감탄을 했습니다

사실 저는 일본 작가의 책을 원서로 구매도 하고 또 번역된 책도 구매를 했는데요,

그동안의 그런 책들보다도 만족도가 훨씬 높습니다,,

하나같이 너무나 이쁘고 또 실제로 만들어 볼 수 있는 난이도도 일본작가의 책보다 쉬울 것 같아서 초보인 저는

대만족이네요,,그렇다고 퀄러티가 떨어지지 않습니다,

밑에 사진을 보면은 아시겠지만 하나하나가 모두 너무나 훌륭하네요,,


책의 모델로 등장하는 인형들은 네오 블라이스, 쿠쿠클라라, 제리베리, 카카롯입니다.

인형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모두 이 인형들을 아실듯 하고 또 몇아이는 집에 소장을 하고 있을 듯 한데요,,

인형의 종류에 따라 실물 도안을 따로 책 뒤쪽에 모두 수록을 해 놓고 있어서 인형에 따라 도안을 찾아서

만들어 볼수 있을 듯 합니다,

자!~ 그럼 책속의 인형옷을 몇가지만 잠깐 구경을 해볼까요? 

 

 

 

 

 

 

 

이 책의 장점이랄까요?

국내 작가 최초로 책에 ‘블라이스’를 모델로 사용! 했다는 점인데요.

저도 블라이스 인형카페에 가입이 되어 있지만 국내 인형마니아들에게 블라이스는 정말 인기인것 같아요..

그만큼 많은 블라이스 엄마들에게 이 책의 만족도는 상당할 것 같네요

 

 

 

제리베리 너 뭐니?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거니?

똑같은 이 옷들을 쿠쿠클라라가 입은 사진이 있는데 같은 옷 다른 느낌이랄까요?

저는 제리베리가 입은 것이 더 귀엽게 다가오네요

 

 

 

철릭 원피스와 허리 치마

전통의상까지 있습니다,, 철릭 원피스가 인형과 너무나 잘 어울리네요,,

허리 치마는 별로 어려울 것 같지 않아서 꼭 먼저 만들어 보고 싶으네요

 

 

 

이  책은 상당히 많은 부분을 책을 보고 따라서 만들어 볼수 있도록 페이지를 할애를 했습니다.

책 제일 뒷편의 실물 도안을 이용해서 천을 오려 따라서 만들어 볼수 있는 페이지에서 순서대로 책을 따라서

만들어 볼수 있도록 전 과정을 사진으로 잘 설명을 해 놓고 있습니다.


저는 네오 블라이스 에이프런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집에 있는 광목천을 이용했고 손바느질로 만들었는데 초보이다보니, 그리고 미싱없이 손바느질로 하다보니

약간 어설픕니다 ㅠ.ㅠ 그리고 뒷판에 한장을 거꾸로 꿰메는 실수를 하는 바람에 앞판과 이어지는

부분에 아직 자수를 놓지 못한,,,,리뷰 쓰고 다시 한장을 뜯어서 바로 붙이고 자수를 놓으려고요,,

80% 완성된,,아직 미완성 에이프런입니다.

 

 

 

일단 브라이스에 입혀서 한장,,,

미완성이라 자수가 없는 앞판때문에 좀 심심한 듯 하여 장미 자수를 하나 놓고 한컷,,

리뷰 다 올리고 앞판에도 자수를 마저 놓으려고요,,

완전 초보인데 손바느질로 이 정도 완성한거면 만족을 합니다,

책 속의 인형옷들이 너무나 훌륭해서 모두 만들어서 갖고 싶은 마음이 한 가득인데 마땅한 천이 없어서 아쉽네요

천이 마련되면은 책 보고 꼭 따라서 만들어 보고 싶어요

이 책 정말 대만족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