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 나갈까?" 혹은 "망고 통조림 줄까?" 하면 요렇게 쳐다봐 주는데 "망고 사료줄까?" 하면 들은척도 안 하는 15살 어르신ㅋㅋㅋㅋ 사료를 그렇게 좋아하더니 요즘은 아주 입맛이 딱 없는지 통조림만 먹는다. 사료는 가끔 디저트 정도로만 먹고.

그래서 살이 쭉쭉 빠졌다ㅠㅠ 그래도 통조림이라도 잘 먹으니 다행이다 하면서 집사는 오늘도 캔을 따고 있고~



부쩍 잠이 많아진 망고의 평소 모습. 어르신 푹신한 방석위에서 더 쾌적하게 자라고 이불도 깔아주고ㅎㅎ

부농부농한 냥이 침구들은 집사 취향인데 노랑노랑한 망고랑은 어째 좀 안 어울리는 느낌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마당에 데리고 나갔다. 나가자마자 게으르던 평소 모습은 어디가고 눈빛 용맹해진것 봐



망고야 너 굉장히 사나워 보인다^^




집에 오면 다시 뒹굴뒹굴



이렇게 오늘도 망고는 잘 자고 잘 먹고 잘 빈둥대는 중


 


댓글(4)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appletreeje 2022-10-23 14:52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와아앙~~망고다!!!!!!!!!!!!!!!!!! 망고는 제게 사랑하는 알라딘 고양이 0순위입니당~~~
언제 보아도 넘 사랑스러워요~~!!^^
올해 소망처럼 망고, 숙부드러운 고양이로 지냈나요?^^
두 번째 사진 속의 망고처럼 포근히 잠자고 싶네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고양이 망고! 망고 사진 고맙습니당~~~^^

망고 2022-10-23 14:59   좋아요 1 | URL
와 우리 망고가 애플님 알라딘 고양이 0순위였을줄이야 우와 우리 망고 넘 좋겠당ㅋㅋㅋㅋ귀여워해주셔서 감사해요😍 요즘 망고는 활동량이 확 줄어서 본의아니게 숙부드러운 고양이로 잘 지내고 있답니다ㅎㅎㅎ

scott 2022-10-23 15:42   좋아요 3 | 댓글달기 | URL
오! 망고! 드디어 멋진 비쥬얼이 공개!
첫번째 사진에서 카리스마 눈빛!(*ΦωΦ*)

두번째 사진에서는 늘어져 있는 여유가!ฅ́˘ฅ̀

하루 중 가장 행복한 순간의 망고 모습
여기도 그려 놓을께여 !
       __..,,__   ,.。=‘`1
     .,,..;~`‘‘‘‘    `‘‘‘‘<``彡 }
  _...:=,`‘    ︵  т ︵  X彡-J
<` 彡 /  ミ  ,_人_. *彡 `~
  `~=::              Y
    i.             .:
   .       ,。---.,,  ./
    ヽ /゙‘‘```;.{    \/
     Y   `J..r_.彳   |
     {   ``  `   i
              \   ..︵︵.
     `\         ``ゞ.,/` oQ o`)
      `i,          Y  ω /
       `i,      .    ˝   /
      `iミ           ,,ノ
       ︵Y..︵.,,     ,,+..__ノ``
     (,`, З о    ,.ノ川彡ゞ彡  *

망고 2022-10-23 15:54   좋아요 2 | URL
꺄~~~너무너무 귀여워요💙 사실 망고가 요즘엔 하루종일 잠만자서ㅋㅋㅋ사진이 전부 자는 모습이라 얼굴 이쁘게 나온 사진 찾기가 힘들어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