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19 - 적벽 대전 2 : 엇갈린 운명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19
단꿈아이 지음, 스튜디오 담 그림 / 단꿈아이 / 2024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기존에 삼국지전집은 쳐다보지도 않아요. 워낙 오래된 책이기도 하고 그림체도 올드한 느낌에 아이가 좋아하질 않는데요.

오히려 < 설민석 삼국지대모험>은 눈길을 사로잡는 ! MZ 부모님도 너무나 좋아하는 취향저격의 멋스럽고 색감도 너무나 좋은 그림체로 이루어져 있어요. 


이번 설민석삼국지대모험 19권 내용을 간략하게 리뷰 해보도록 할게요.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에, 오랜만에 삼국지 안에 스토리텔러 '마람카'분량이 많아서 좋았어요. 19권까지 왔으니 이제 썸 아니겠어요?ㅋㅋㅎㅎ 살짝쿵 이 둘의 관계 너무 좋고

마람카의 삼국지이야기를 듣고나서 점점 성장해 가고 있는 아자드 왕의 모습에 흐뭇해요.

그치만 꼭 왕을 이기려는 오만한 권력자가 있죠~ ㅎㅎ 왕 곁에 지혜를 주는 이를 죽이고 싶을 만큼 마람카가 얼마나 싫었을까요? 본격적으로 그가 정체를 밝히는데요. 


엔딩맛집  <설민석 삼국지대모험 19> 꼭 읽어보세요!! 

▲삼국지의 가장 큰 전쟁, 적벽 대전이 제갈공명과 주유의 승리로 끝이 났어요.

조조는 허도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지름길인 화용도를 지났는데요. 당시 이 길은 평탄하지 않았다고해요.


제갈공명은 조조를 잡기 위해서  몇 수 앞을 내다보며 조조에게 계속해서 긴장감을 주었는데요




제갈공명은 조조가 도망갈 길을 내다보고 조자룡, 장비, 관우를 길목에 차례대로 숨어 있게 해요.


제갈공명은 사실 관우에게 임무를 주지 않으려고했어요. 조조에게 진 빚도 있다보니 마음이 약해질거라 생각했고, 드디어 조조와 관우가 마주한 순간!



제갈공명의 예상은 맞았는지?

관우는 조조를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어떻게 했을지? 

>> 설민석의 삼국지대모험19권 뒷부분을 읽어보시면 알 수 있어요 



저도 아들만할때 만화삼국지 책에 푹빠져서 정말 읽고 또 읽었거든요. 그 책은 구할 순없지만 설민석의삼국지대모험이 어른,아이취향에 맞게 나와서 너무 좋았아요.ㅎㅎ 아들도 tv에서 삼국지나 캐릭터 나오면 알아가는 재미를 느끼는지 잘 보고 성장하는게 느껴지네요.


이번 연말에는 아이랑 같이 <설민석 삼국지대모험>시리즈에 푹 빠져 보시면 어떨까요?ㅎ



* 본 리뷰는 업체에서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