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1 - 드래곤 스톤의 선택 드래곤 마스터 1
트레이시 웨스트 지음, 그래엄 하웰스 그림, 윤영 옮김 / 다산어린이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로만 봤을 땐 ㅠㅠ 까만건 글자 하얀 건 종이요. 영어문장이 빼곡하다보니 엄두가 안났는데, 한글번역으로보니 이정도면 충분히 초등 저학년아이들도 볼 만하겠더라고요.

아무튼 남녀노소 나이불문! 판타지동화는 정말 재미있어요. 드래곤길들이기 라는 영화는 별개이기도하지만 정말 재미있게 봤거든요.

드레이크 주인공은 농부의 아들이고 그의 가족들은 평상 양파농사를 지으며 살아왔어요. 그러던 어느 날

자신이 드래곤 마스터에 선택되었다고해요. 드래곤 심장을 가신 사람은 롤랜드와응ㄹ 위해 드래곤 마스터가 되어야 해요. 왕은 드래곤을 좋아하지만 직접 통제할 수 없다고해요. 그래서 드래곤마스터를 통해서 관리 하는데요.

 

이처럼 나와 똑같은 드래곤 마스터들이 몇 명 더있어요. 각자 맡은 드래곤도 각각 다르게 생겼는데요.

드래곤 모습을 그림을 보면 정말 멋져보이는데요. 반면 주인공의 드래곤의 모습은 ..?

한 번 읽어보시고요 ㅎㅎ아무튼 자신의 드래곤과 마주한 드래이크는 ' 드래곤 스톤'을 목에 걸고 자신의 드래곤에게 이름을 지어줘요.

그렇게 드레이크는 자신의 드래곤과 이제 합을 맞추려면 훈련을 해야겠죠? ㅎ

첫 훈련은 바로 '과녁맞히기 연습'이예요.

다른 드래곤 마스터즈 로리는 자신의 드래곤을 불러서 명령을 내려요! 붉은 드래곤이 앞으로 쿵쿵 걸아나와서 ~

불꽃을 발사해요. 이에 불이 났으니 물로 꺼야겠죠? 다른 드래곤 마스터즈 보는 물을 쏴라면서 드래곤이 명령에 수행해요.

뭔가 포켓몬스터 느낌도 나는데요 . 이래서 아이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겠어요 ㅎㅎ


이렇게 훈련을 하고, 또 식사를 하면서 마법선생님과 친구들과 대화를 나누면서 서로를 알아가고 있는데요.

또 부모님께도 자기는 잘 지내고 있다고 편지까지 쓰며 부모님 걱정도 덜어들여요.

그렇게 다음 날!!

드레이크는 처음으로 롤랜드 왕을 마주해요. 그러나 롤랜드왕은 강하디강한 내 부하들도 드래곤도 통제 못하는데 이런 마르고 어린 아이들에게 맡겨도 되는건지 반신반의해요.

이 모습에 기죽은 드레이크!! 과연 드래곤마스터로 훌륭하게 성장할 수 있을지 앞으로 스토리가 기대되더라고요.

책 뒤에는 독후활동으로 질문들이 나와있어요. 왜 주인공은 이런 행동을 했을까?, 혹은 내가 생각한는 드래곤은 어떨까 질문을 통해서 아이의 상상력과 글쓰기 , 독서활용을 100%이끌어봐요.

정말 초대형 판타지 베스트셀러! 기대했던 것 만큼 너무 재미있었어요

집중해서 읽으면 한시간 안에 충분히 다 읽을 수 있어요. 초등 저학년 글밥이 많은 독서책 찾으신다면 추천해요.

 

* 본 리뷰는 업체에서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 입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