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 재단 : 확보하고 격리하고 보호하라 5 - 비일상 미스터리 그래픽 노블 SCP 재단 그래픽 노블
Team. StoryG 지음 / oldstairs(올드스테어즈)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SCP재단 드디어 5권이 나왔네요. 초등 남아 친구들이라면 SCP이야기하면 서먹하거나 어색한 사이더라도 대화가 술술 이어져 나갈 만큼 많은 아이들이 알고 있더라고요. 자신들이 아는 SCP이야기로 초자연적인 이야기들에 대해서 공유하는데 옆에서 들어보면 참 무슨 말인지 모르겠더라고요

4권을 너무 재미있게 읽어서 5권 역시 너무너무 기다렸던 아이였는데요. 이번은 한국지부 이야기라니까 배송이 오기까지를 학수고대했네요.

여름방학 내내 이 책보기도하는데, 집에서나 밖에서나 챙겨가면서 무료함을 SCP재단책으로 달래고 있네요.


세계각국의 여러 지부들이 있고, 이번 한국에 방문하게 된 호야와 제임스 는 SCP-953 :구미호에 대한 지식은 갖고 있더라고요. 구미호를 어떻게 처리할지 어떤 위기가 있을지 기대되는데요.

 

 

▲ 책 중간엔 SCP 번호,등급, 타입, 코드명, 설명에 대해서 글과 그림으로 초자연적인 현상들에 대해서 설명해주는데요. 아들이 가장 잘 보는 페이지가 이런 설명이예요. 달달달 외우기 바쁘더라고요.

 



앞부분에는 잔잔하게 흘러가는데 뒤에서 갑자기 알루미늄맨, 구미호 그리고 용이 불을 내뿜으면서 요원들이 부상을 입히고 긴장감이 고조되더라고요.

요원들은 구미호를 확보하고 격리를 잘 할 수 있을지도 궁금하고, 아들이 뽑은 베스트 장면은 샤워기가 말을 하는데 눈물을 주르륵 흘리는 장면이거든요. 이게 너무 웃기고 귀엽데요. 이 작은 샤워기의 활약이 뒤에 펼쳐지니 한 번 읽어보세요 .

 

 

 

* 본 리뷰 업체에서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