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요원 레너드 11 : 보물섬의 비밀을 밝혀라! - 라인프렌즈 미스터리 동화 비밀요원 레너드 11
박설연 지음, 김덕영 그림 / 아울북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레너드 요원은 시크릿 에이전시 대회의실에서 허니비의 특징을 발표하고 있던 중에 긴급상황 코코스섬에 침입자가 발생되었다고해서 출동 상황이 발생하였어요.

그래서 레너드 요원은 윌리엄이 준 코코스섬의 비밀지도를 들고 코코스섬에 도착했는데요.

 

코코스섬 에 보물이 있다는 소문 때문에 많은 사람이 섬을 파헤치고 있어요. 그러나 코코스 섬이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선정되었기에 엄격하게 관리 하고 있는데요. 해적옷을 입은 관리자 존을 만나게 되어요.

왜 코코스섬에 보물이 있는지?? 16세기로 거슬러 올라가 한 선장의 이야기를 들려주는데요.

궁금하시면 읽어보세요 ^ ^ !!

아무튼 문제는 땅에 x자 표시를 해놓은 유리병들이 여기저기 심어져 있어요.

유리병이 점점 많이 보여서 침입자가 있는건 아닌지 섬의 환경이 걱정이 되죠.


레너드와 룰라송 요원은 윌리엄이 준 진품지도를 펼쳐서 보물을 찾기로 해요. 존과 함께 셋이서 머리를 맞대며

지도 속에 그려진 힌트과 직접 환경에 있는 것들을 추리해서 보물에 점점 가까워져가요.

하트모양의 코코넛을 열었더니 ! 종이가 들어있었죠.

" 세상의 모든 지혜가 담긴 황금 열매를 찾아라 !" 라는 문장을 읽어보고 무슨 의미일까? 추리해보아요.

 

 

책 중간에 재미있는 미로찾기도 있어서 ~ 추리의 몰입감을 느껴볼 수 있거든요.

 


2번째 에피소드는 노만요원과 함께 사건을 수행하는데요 . 런던 빅 벤을 향해 가요.

기계를 고장 내는 그렘린을 찾아야하는데 그렘린을 어떻게 찾고, 설득을 하게 될지 ! 읽어보아요.

 

11권 출간기념

비밀요원 레너드 컬러링 엽서북

x

컬러링 콘테스트 도전 ( ~ 5월 22일 까지)

 

< 비밀요원 레너드 > 1권 또는 11권 구매시 비밀요원 레너드 컬러링 엽서북을 준다고해요.

저도 5월 22일까지 참여해서 아울북 출간도서 + 굿즈 받아보고 싶네요!! 아울북에 읽고싶은 책들은 왜이리 많은지 아이와 추억도 쌓고 도전해보려고요.

 

 

 

* 본 리뷰는 업체에서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