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모든 어마무시한 탱크 탈것박물관 27
안명철 지음, 탈것발전소 기획 / 주니어골든벨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지금은 초등학생 1학년 형인데, 탱크사진은 5살때의 아이 모습이네요. 여러서부터 워낙 '탈 것'을 좋아하는지라 집에 탈 것 백과 출판사마다 몇 권 있었거든요. 

하도봐서 질린 것 같아서 탱크 및 밀리터리 관련된 책 검색하다가 알게되었거든요.

주니어골든벨 출판사의 < 세상 모든 어마무시한 탱크> 책이 눈에 확 들어오더라요. 표지 디자인도 깔끔하면서도 얼마나 어마무시할 지 궁금하기도하더라고요. 목차를 보면 더! 더 ~ 끌리 실거예요.

제가 갖고 있었던 탱크책은 세계탱크로 페이지수가 별로 되질 않았던 것 같은데, 이 책에는 전차의 탄생을 시작으로 나라별 주력전차 등 관련된 정보들이 많은 것 같았거든요.

 

 

▲ 주력 전차/ 교량 전차/ 보병전투 장갑차 / 의무후송 장갑차 등등 몰랐던 것들이 가득했던

< 세상 모든 어마무시한 탱크> 책이라 탱크덕후 아이라면 소장추천해요 !!

 

 

 

▲전차는 육군에게 가장 중요한 자원 이예요. 그래서 " 지상전의 왕자"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데요.

기관총용은 탄약 주로 7~12mm 탄약들이 많이 사용 , 주포용 탄양 주로 105mm, 120mm 지름의 탄약들이 많이 사용되고 있어요

탄약을 들고 있는 러시아군인사진을 보면서 탄약 크기가 어느정도인지 가늠해볼 수 있어요.

 

 

▲글도 양쪽으로 짧게 있어서7-초1친구들 경우에 한글 읽기어느정도되면 스스로 읽는데 어려움 없을 거에요.

또 부모님들도 아이들에게 읽어줄때도 짧고 굵게 설명해주고 넘기면되니까 부담스럽지 않을거에요.

사진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더 실감나고, 작은사진이나 말풍선 설명으로 더 몰입감에 최애 책이 될 수도 있을거예요 !!너무 맘에 쏙들어서 주니어골든벨 출판사의 다른 백과책도 구매해도 되겠더라고요 !

 

 

▲아들의 최애 페이지 !!1

나라별 주력전차~예요. 아는 형아는 나라별 군복에 꽂혀서 그림그리더라고요.

아들은 형아처럼 나라별 주력전차의 특징 알려고 보고 또 보고 하고 있고요.

주말아침에도 제가 늦잠자면 아들은 혼자서 이 책 펼쳐서 조용히 읽고 있어서 얼마나 기특했는지 몰라요.

독서습관에 있어서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책 이 있어야한다고 하는데 지금은 딱 < 세상 모든 어마무시한 탱크> 네요.

나중에 밀리터리책도 선물해줘야겠네요.

 

 

 

 

* 본 리뷰는 업체에서 무상으로 제공작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