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바람 2005-06-29  

디디디, 지원사격 해주세요
후훗, 만두언닌 저한테도 그랬대요(고자질모드. 이젠 진짜 끝 할께요 군만두님. 히힛^^). 다녀가셨네요. 퀘사모 좋지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 딸기님 <소녀들의 반란> 페이퍼에 질문을 드립다 하고 왔는데, 뭐 이런 애가 다 있어 하지 않으실까 몰라요. 리들러님께서 지원사격 해주셔요. 든든한 후원자가 생긴 느낌 아실까 몰라요. 담주부턴 내리 놀 겁니다요. 자꾸 뵈어요.
 
 
알고싶다 2005-06-30 20: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지원사격하기엔 딸기님 글을 너무 늦게 읽었네요, 헤헤. 어쨌든 좋은 글 읽게 해주셔서 돌바람님한테 너무 고마워서 어쩌나. 페미니즘 운동은 하여간 가부장제 논리와 소수자를 배제하는 일련의 문화, 이를테면 신자유주의 등에 대한 반대운동으로 전개되어야 할 것으로봐요. 단순히 남녀간의 형식적인 평등만을 보장하는 문제로 접근한다면 곤란하겠죠.

돌바람 2005-07-01 10: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예, 명심하겠슴다. 그래도 피가 솟는 건 어쩔 수 없나봐요. 혹 지나가다 아니다 싶으시면 꼭 바로잡아주세요. 그런데 인터넷실명제가 가능할까요. 진짜루, 기사를 못 찾겠어요.

알고싶다 2005-07-01 17: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인터넷실명제가 아직은 도입의 준비단계에 있으니 추이를 지켜봐야 될 듯 싶어요. 인권위가 강력하게 반대하고 있지만 정보통신부도 대표되는 정부 당국도 올해 안으로 법을 제정한다는 강경한 입장이고, 어제 이해찬 총리도 이에 대한 의견을 직접 표출하였기 때문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