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무한한 부의 시대가 온다
폴 제인 필저.스티븐 P. 자초 지음, 유지연 옮김 / 오월구일 / 2023년 7월
평점 :
#도서협찬
#무한한부의시대가온다
#폴제인필저 #스티븐p자초
#오월구일
🖋️우리는 현재 역사상 전례 없는 변화의 시대를 살아가고 있다. 팬데믹이 불러온 경제적 충격은 물론, 인공지능과 같은 혁신적인 기술의 등장이 세상을 크게 흔들고 있다. 이렇게 급격하게 변화하는 세상에서 미래를 예측하고 준비하는 것은 누구에게나 필수적인 과제이다. 그런 의미에서 <무한한 부의 시대가 온다>는 미래를 내다보며, 우리가 어떤 전략을 세워야 하는지를 선명하게 보여준다.
📖이 책은 존 메이너드 케인스의 장기적 경제 예측을 바탕으로, 장기적인 시각에서 사회와 경제의 추세를 촘촘히 이해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려준다. 여성의 경제 참여 증가와 밀레니얼 세대의 부상 같이 새로운 시대의 주요 변화를 정확히 인식하고 그에 맞춰 움직이는 것, 바로 이것이 성공의 핵심이라고 책은 강조한다.
📖<무한한 부의 시대가 온다>의 폴 제인 필저, 스티븐 P. 자초 두 저자는 현 시대의 역동적 변화 속에서 나아가야 할 방향성을 제시한다. 특히 팬더믹 이후 급변하는 세상에서 부를 창출하는 12개의 기둥을 세세하게 짚어준다. 이 기둥들은 우리가 미래에 대비해 준비해야 할 각각의 영역들을 나타낸다. 이런 핵심 요소들을 이해하고 적용하면 최대의 생산성을 발휘하고 무한한 부의 시대를 맞이하는 새로운 광란의 20년대를 만들 수 있다고 말한다.
✨[6개의 경제적 기둥]
🍀기술 주도의 부
🍀에너지 혁명
🍀구조적 실업
🍀로봇
🍀긱 이코노미
🍀보편적 기본소득
✨[6개의 사회적 기둥]
🌱밀레니얼 세대의 도약
🌱공유 혁명
🌱소비자 잉여
🌱국민총행복
🌱중국의 도전
🌱러시아 와일드카드
📖이 기둥들은 새로운 세상에서 어떻게 생존하고 번영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이 책은 우리에게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변화를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며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가는 방법을 제시한다.
📖팬데믹 같은 어려운 시기에도 성장하는 방법을 제시하는 이 책은 어려움 속에서도 새로운 기회를 찾아 활용하면 더 나은 미래를 만들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즉, 변화의 파도를 두려워하지 않고, 변화의 기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면 성공적인 미래를 창출할 수 있다는 것이다.
🖋️물론, 변화에 대비하는 것은 쉽지 않다. 새로운 기술의 등장과 팬데믹에 따른 경제적 충격은 큰 불안을 야기한다. 하지만 <무한한 부의 시대가 온다>는 이런 불안을 돌파구로 삼아야 한다고 강조한다. 즉, 변화의 중심에 서서 변화를 주도해 나가야 한다는 것이다. 불확실성을 두려워하기보다는 이를 새로운 가능성을 창출하는 기회로 바라보아야 한다.
🖋️모든 것이 요동치는 세상에서 우리의 위치를 확고히 하는 것은 쉽지 않다. 하지만 『무한한 부의 시대가 온다』는 우리가 변화를 받아들이고, 이를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변화를 받아들이고, 그에 맞게 준비하며, 새로운 기회를 찾아내는 것. 이것이 바로 이 책에서 말하는 무한한 부의 시대를 준비하는 방법이다. 이 책을 통해 우리 모두는 변화의 파도를 넘어 성공의 물결을 만들어 갈 수 있을 것이다.
👍@0509books 이 책을 통해 미래 사회를 예측해보고 무한한 부를 창출할 12개의 기둥은 무엇인지 배울 수 있었습니다. 좋은 책 정말 감사합니다.
#무한한부의시대가온다 #폴제인필저 #스티븐p자초 #오월구일 #경제경영서 #경제경영서추천 #백악관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서평단 #서평단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