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즈 2005-11-20  

오랜만의 안부 인사
그동안 잘 지내셨죠? 어느새 시간이 이렇게 흘렀는지, 벌서 1년이 다 되었네요. 서재를 비운 사이 플레저 님은 여전히 왕성히(?) 활동 중이셨네요. 플레저 님이 없다면 알라딘 서재는 어떻게 될까... 아마 많은 지인들이 데모라도 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 날씨가 쌀쌀해졌네요. 건강 조심하시고, 주말 편히 쉬시길요.
 
 
플레져 2005-11-20 13: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히야~ 브리즈님 오셨군요.
가끔씩 호퍼의 그림처럼 안부가 궁금했더랬습니다.
제가 없어도 알라딘 서재는 걱정 없지요 ㅎㅎ
알콩달콩 행복하시죠? ^^
다시 뵐 수 있어 반가워요.
감기 조심하세요. 날이 춥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