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밀밭 2004-07-14  

똑똑~
멋진 서재를 제가 너무 늦게 찾아왔네요. 저의 서재에 방문해 주셨더라고요. 반가워서 이곳에 오니 제가 아는 분들이 벌써 와서 계시네요.
서재 이름이 생의 한가운데네요.
제가 참 좋아하는 소설인데, 보라색 장미와 서재 이름이 모두 잘 어울려요. 아롱이 사진도 보고, 그림도 보고, 윤대녕 기사도 읽었어요. 결혼하신 분인가 봐요. 플레져는 어떤 뜻을 가진 걸까 생각해 보았는데 상상력이 부족한지 잘 모르겠어요. 오늘 좋은 서재 한 곳을 알게 되었네요. 종종 올게요. 건강하시고, 좋은 하루하루 보내세요.
 
 
플레져 2004-07-14 21: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들어오세요~~
플레져는 기쁨이란 뜻도 있지만, 에스티 로더 향수 이름이기도 하지요.
제가 좋아하는 향수이름을 딴거랍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자주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