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2014년 갑오년의 새해가 밝았네요~

올해는 어떤 멋진 책들이 저를 셀레게 할지 무척이나 궁금해 집니다~

새해엔 어떤 책을 읽을까~ 즐거운 마음으로 신간들을 둘러봅니다. :)

 

 

 

   제목부터 호기심을 자극하네요~

   '궁금하면 열어봐 ! '

   플랩북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도 무척 재밌게

   지식책을 즐길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우리집 6세 아이가 이야기할때 좀 두서가 없는데 ;;

   "육하원칙"으로 알려주니 더 좋아보이네요~

 

 

 

 

 

 

 

 

 

 

   사노 요코님의 신작이네요~

   사실 그녀의 책은 <100만 번 산 고양이>밖에 몰라요. ^^;

   이번 기회에 작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 되면 좋겠네요~

 

 

 

 

 

 

 

 

 

 

 

 

 

    요즘들어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아이.

    그러나 잘 안될때는 포기하려고 하네요. ^^;

    실패해도 포기하지 않고 다시 시작하는 도전 정신을 키워주는 그림책이라고 하니

    우리 아이에게 읽어주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들어요~

 

 

 

 

 

 

 

 

 

   남아를 키우다 보면 엄마가 여자라서 그런지;;

   이해 안될때가 좀 많은데요. ;;

   특히 감정조절 문제에서 어려움을 느끼는 편이라

   관심이 가는 책이네요~

   현명하게 자기 감정을 표현하도록 현명하게 코칭해주고 싶네요~

 

 

 

 

 

 

 

 

 

 

 

 

 

   바느질은 저의 취미가 아님에도,

   표지와 책소개의 아름다움에 취해버렸네요~

   아기자기한 소품을 좋아하는 취향이라~

   이 책을 보면서 이것저것 만들어 보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