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책을 좋아하고 오랜기간 알라딘을 이용하면서도 신간평가단을 잘 모르고 있었어요.

이웃님을 통해 알게된 신간평가단을 처음으로 신청했는데 운이 좋게 13기 알라딘 신간평가단이 되어서 무척 기뻐요~

 

 

   키즈엠의 책들은 일러스트가 뛰어나서 늘 관심대상이에요.

   이번 바캉스철을 맞이해서 나온 여름컨셉 책인듯한데

   상큼한 배색과 귀여운 캐릭터가 눈낄을 끄네요.

   표지만 보고 상상해 봅니다.

   바닷가에 가려면 어떤 준비물이 필요할까요 ?!

   표지의 준비물은 너무 많은 것 같네요~

 

 

 

 

 

 

 

   아이와 <가디언즈> 애니메이션을 보고 함께 반하게 되었어요.

   같은 작가인 윌리엄 조이스는 애니메이션 「토이 스토리」, 「로봇」 등의 콘셉트와

   디자인에 참여했으며, TV 애니메이션 「롤리 폴리 올리」의 원작자로

   디즈니 TV 에미상, 크리스토퍼 상, ABBY 영예상을 수상한 분이시네요~!!

   <에픽 - 숲속의 전설> 애니메이션과 이책을 함께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영국의 3대 그림책 작가이며 색채의 마술사로도 유명하고

   저 또한 매우 좋아하는 작가분이에요.

   그만의 독특한 색채감각과 드로잉이 너무 멋져요~

   망설임 없이 추천합니다 ~

 

 

 

 

 

 

 

 

 

 

 

 

 

    아직도 주부9단이 되지 못한 초보요리 수준이여서 ;; 

    반찬의 레퍼토리가 다양하지 못하네요. ;;

    나물반찬과 같은 채식을 잘해먹고 싶은데 ;;

    손맛이 없어도 너무 없네요. ;;

    이 책을 보고 나물반찬 마스터 해서 제철에 나는 나물요리 해보고 싶어요~

 

 

 

 

 

 

 

 

 

 

 

 

   여행은 쉽게 떠나지는 못해도 꿈꿀 수 있어서 좋아요.

   국내 여행 중에 꼭 아이와 가고 싶은 두 곳이 실려있네요~

   그 중 한 곳은 올해 가려고 해서 이 책을 읽으면 무척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어느 날 문득,

   훌쩍~ 떠날 수는 없겠지만,

   잘 둘러보고 싶어요~ 전주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