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에 이어 오늘은 D부터 시작한다. 

 

 

 

 

 

  

  

어!  이 문안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을까요? 두드려 보아요. 똑, 똑, 똑. 

"닥터 도그랑 닥터 드소토랑 내가(도은 곽) 데이빗을 붙잡고 있어요. 결혼식을 망칠까봐서요. 

앗! 지금 데이빗이 빠져나가네요" 

"No, David" 

어떻게든 내 딸의 모습을 한 컷이라도 넣기 위해 고민하다 여기에 살짝 끼워 넣었다. 

엘리자베스 브라운은 결혼식엔 관심이 없어요. 책 읽는게 너무 재미있거든요. 

역시 우리의 엘리자베스...이뻐 죽겠네. 에궁~ 

 

프레드릭은 결혼선물로 꽃을 준비했어요. 뭐니 뭐니 해도 결혼식엔 역시 꽃이 있어야 제격이죠. 

  

검피 아저씨는 강 건너에 살고 있는 손님들을 열심히 실어 나르고 있어요.  

구리, 구라,  강아지 조지, 원숭이 조지도 탔네요.

 

해리와 해럴드는 손님들을 즐겁게 해주려고 줄타기 곡예를 열심히 연습하고 있어요 . 

줄에서 떨어지면 창피하잖아요. 

 

오늘 이모겐은 두 가지 일을 맡았어요. 

결혼식장을 환하게 밝히는 것과 근사한 웨딩마치를 연주하는 것. 

딴딴따단~ 딴딴따단~ 

 

존은 결혼식에 지각하지 않으려고 아침부터 부지런히 걷고 있네요.  

 

키퍼가 오전내내 흙에서 뒹굴다가 바바의 결혼식에 가려고 목욕을 하고 있네요. 

"키퍼야, 어때? 목욕하니까 좋지?" 

 

릴리가 결혼식 들러리를 설 거예요. 들러리는 결혼식때 꽃을 뿌리는 거래요. 

그것도 드레스를 입고 말이에요.  

릴리가 저렇게 깡충깡충, 팔짝팔짝 뛸 만하죠? 

 

마들렌카, 메이지, 마들린느는 바바와 셀레스트의 결혼식에 엄청나게 맛있는 음식이 나온다는 얘기를 듣고는 아침밥에 손도 안 대고 있어요. 

과연 어떤 음식이 나올까요? 

 

넛킨은 꼬리가 잘려서 결혼식에 못 갈 것 같아요. 얼마나 속상할까? 

  

올리비아가 결혼식 축가를 부를거예요. 저렇게 목이 터져라 연습하니까 잘 하겠지요? 

 

P에서 잠깐 숨 좀 돌리자. 

 

 

 

 

 

 

 

 

 

 

 

 

 

 

 

 


댓글(4)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소나무집 2010-08-18 08: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림 인쇄는 어떻게 한 거예요. 컬라 프린트는 아닌 것 같은데...

엘리자베스 2010-08-18 12:30   좋아요 0 | URL
프린트도 되고 복사도 되는 복합기를 이용해서 했답니다.
저는 주로 복사를 이용했죠. 아주 무식한 방법으로 했답니다.
오죽하면 이상희쌤이 그 좋은 기계로 왜 그렇게 힘들게 작업을 하냐고 하셨으니까요.

hnine 2010-08-18 15: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 여기엔 아는 주인공들이 많이 나와요 !
마지막 페이지가 궁금해져요.
뭔가 반전이 팍 ! 하고 터져주나요?

엘리자베스 2010-08-18 19:04   좋아요 0 | URL
너무 기대하진 마세요. 조금만 기대해주세요.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