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ylontea 2003-10-29  

숙제가 넘 어려워요.. ㅠ.ㅠ
앙.. 숙제 3개 너무 어려워요...
1번은... 그럭저럭 하겠는데...
2번... 그거 너무 어려워요..
워낙 말재주도 없는데다가... 사람들하고 말도 많이 안하고... 흑흑...
하루에 한번이라뇨.. 너무 힘들어요...
3번은 일주일에 한번 하는 거니까.. 어떻게든 해봐야지...

저 교육 마치고 다시 사무실로 돌아왔습니다. 그래서 일단 알라딘에 신고중입니다.(그러나...)
앙.. 배고프당... 점심 먹으러 갈래요... ^^
타잔님도 즐거운 점심식사 하세요..
사실 오늘 점심 약속이 있어서 일찍 나갑니다.
 
 
ceylontea 2003-10-31 09: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앙... 싸이월드 오후6시까지 시스템 작업한다고 연결이 안되네요...
나중에 꼭 놀러갈께요.. ^^ 후후.. 기대되네..

맛난 점심 먹었어요... 내가 돈을 안내니 더 맛있게.. ㅋㅋ(원래는 제가 쏘는거였는데... 저보다 윗분이 참석을 하셔서 쏘셨습니다...)

많이 추웠다가... 오늘 아침은 좀 덜 춥더군요...
추운건 싫어..... 재작년까진 내복없이도 버텼는데..
작년에 임신하면서 감기 안걸려야 한다고 내복입었더니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올해는 내복을 입기루... 벌써 추워서... 빨랑 사서 11월부터라도 입을까 합니다... 이젠 늙은게야.. (--;;)

따뜻한게 좋아... 흐흐
그런데.. 지금 제가 사는 아파트는 중앙난방이라 제 맘대로 불을 넣을 수가 없으니 불편하네요...

타잔님이 끓여주신 따뜻한, 구수한 보리차 마시고 일해야겠네요...
앗 맛있어라~~~!!!

늙은 개 책방 2003-10-30 01: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하.하 맛난 점심 드셨는지요? ^___^
연료비 아낀다고 불을 안떼다가 오늘 바람에 져서 보일러를 켜고 말았습니다.
이제는 담요를 무릎에 덮지 않고서는 책방에도 오지 못하겠는걸요.
제가 째끄만 홈피를 하나 열었습니다.
책방에서 만난 귀인들을 초대하고파요.
심심할 때, 한 번 놀러 오세요.
http://www.cyworld.com/catfoods

모과찬 아직 없고, 구수한~ 보리차나 드리지요 ^^
어유. 물 끓네유. 어서 오세유~
"하아...뜨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