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향 들어가는 길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미누리 2004-09-07 10:15   좋아요 0 | URL
참나님의 사진에는 상처 고스란히 안은 꽃들도 찍히지요.
지난번 연꽃 사진들도 잘 보고 갔었는 데 이번엔 백일홍이 이렇게 생겼구나 확인하고 갑니다. 사실 생김을 잘 기억하지 못 하는 편이라 멋진 꽃길을 더 눈에 담아갑니다.^^
밥집 참 고즈넉하다했는 데 죽집이 또한 감탄이네요. 이름도 정겹네요. 목향, 검은콩...
꽃과 나무 페이퍼에는 정말 꽃향기가 가득 하네요. 감탄, 감탄.

물만두 2004-09-07 11:05   좋아요 0 | URL
넘 예뻐요...

2004-09-07 14:10   좋아요 0 | URL
해바라기 보다가 알게 된 사실인데 사실은 저 꽃 한 송이가 아니라 그 안에 작은 꽃들이 각각 한송이의 꽃이라는군요..전 최근에야 알았어요. 만두님 이미지 바뀌셨네요..제가 하고 싶은 일을 동승이 하고 있군요, 부럽습니다.~~

2004-09-07 14:20   좋아요 0 | URL
지금 니르바나의 어바웃어걸 듣고 있어요. 제가 음악을 올릴 줄 알면 같이 들을 텐데...미누리님과 만두님과 같이 들은 셈 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