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아무 일 없던 사람보다 강합니다 - 변화하고 싶다면, 새롭고 싶다면, 다시 시작하고 싶다면, 김창옥의 인생특강
김창옥 지음 / 수오서재 / 2016년 10월
평점 :
일시품절


강연 내용을 자연스럽게 글로 풀어냈다. 김창옥, 그의 말과 글은 진솔하고 재미있다. 그래서 울림이 있다. 다시금 유튜브 강의를 찾아 듣고 싶게 만든다. 좋은 강의는 여전히 내가 먼저 보고, 잘 메모해 두었다가 선별 후 제자들에게도 보여주고 있다. 이 책도 학생들에게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