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

내가 널 지켜줄게. 널 아프게 한 것들을 싸그리조사줄게. 죽는 날까지 곁에 있을게. 그러니 엄살 그만부려. 너의 지난 상처는 그 난리통을 겪었기에 지금 더험한 꼴 보지 않고 산다고 생각해보는 건 어떠하리.  - P377

Q. 사람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나의 결혼이 아름답다는 걸 말하고 싶어요. 나의 사랑은 거짓이나 흉내가 아닌 진실이며, 여기 분명히 존재한다‘고 기록하기 위함이었다고요. 당신이 믿지 않는다면 그것 또한 당신의 선택이다라고요.  - P455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