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개 2006-11-05  

몽님!!!
제가 먼저 책 받았다고 쓸려고 했는데, 주말에 정신없이 돌아다니느라 결국 몽님이 먼저 물어보게 하고 말았군요..^^;;;; 게다가 서재 들어온 목적이 몽님께 글 쓰려는 거였는데.. 그만 불량리뷰 운운하는 바람에 그 진위를 찾아 헤메느라..... 책 받았습니다.. 감사하게~ 그리고 의도하신대로 깜짝 선물답게... 아.. 되게 기분 좋더라구요..^^ 생각도 못한 선물이란게 참.. 사실 아침에 알라딘 문자가 들어왔는데 이상하다 생각했어요.. 그러면서 나도 모르게 주문을 더 한게 있었나 했죠.. (최근에 계속 책을 사대는 바람에....ㅎㅎ) 님 이름을 발견하고선 가슴이 살짝 두근두근~ 그리고 책과 메세지를 발견하곤 입이 찢어졌죠.. 고마와요.. 정말로..^^ 잘 읽을께요!!!
 
 
mong 2006-11-06 07: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니...그게 배달사고가 난건 아닐까 싶어서 말이죠 ㅎㅎ
정신없이 어딜 다녀오셨을까나요? ^^
깜짝 선물에 성공했다니 기분이 마구 좋아집니다
최근에 사신 책들중 재미나는 거 골라 놓으시지요
조만간 놀러가서 섭렵하겠습니다
비오고 추워진대요...감기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