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을 위한 변명 - 직장인을 위한 Level-up 시리즈 3
권영설 지음 / 거름 / 2001년 12월
평점 :
절판


난 이 책을 정말 직장인이라면 한번쯤 읽어 좀 더 발전된 직장생활을 위한 지침서로써 활용을 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았다. 글쓴이는 직장인으로서 생각할 만한 문제들, 그리고 많은 고뇌들을 어떻게 하면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는지 제시해 주고 있었다. 또한 진정한 직장인으로서의 자세들을 기자 출신답게 지루하지 않게 쉬운 예를 들어가며 알기 쉽게 써 내려가고 있다.

이 책을 읽으며 그동안 내가 너무 직장생활을 안일하게 하지 않았나하고 반성을 했다. 아울러 일년에 한번씩 한 해를 시작하기 전에 읽고 그 해를 반성하고 새로운 한 해를 좀 더 발전적으로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리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오랜만에 내 입맛에 딱 맞는 책을 읽은 것 같아서 읽고 난 후에 기분이 좋았다. 시간이 허락한다면 진정한 정독을 하며 정말 나에게 필요한 부분들을 잘 정리해 가며 읽어 보아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