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는
우리가 책을 통해 세상을 배우기를
바랬다. 남동생들보다는 내가 어머니의 그런 뜻을
더 잘 받아들였다. 남동생들은 책보다 곤경에서 배우기를
더 좋아했다. 어머니는 나를 매주 도서관에 데려갔다.
나는 도서관의 아동서적을 열심히 읽었다.
어머니는 내가 텔레비전을 많이
보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 힐러리 로댐 클린턴의 《살아 있는 역사》 중에서 -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0혀니^^ 2004-02-25 08: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늘 아침 고도원의 아침편지에서 받은 내용이다.
요즘 들어 어머니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세상의 모든 어머니는 위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