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 자세를 위한 높이 조절 독서대 - 화이트 (가로 340)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스피지수 3000대에 첫 주식을 시작한다면 워렌 버핏 핼애비가 와도 필패란 사실을 온몸으로 체험하고 입증한 게 바로 나새끼…입니다. 

 2021년부터 2024년 현재까지 물타기하며 가산을 주식 계좌에 탕진… 그렇지만 지수 3000은 먼 꿈… 수험생활 삼년차 무소득 거지가 투자까지 못해서 그저 송구한 마음 뿐이지만… 그런 새끼가 물욕까지 많아 책과 독서대를 무한정 사재끼며 진심어린 반성 따윈 없는 검은 머리 짐승다운 행태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작년 말일 할인이벤트로 흡족하게 새 독서대 지른 반놈은 그보다 더 높은 할인율로 승강기 독서대를 팔고 있는 걸 보고 분개합니다. 그러다가 어? 싸졌으면 더 사면 되지… 이젠 하다하다 독서대도 물타기야… 이런저런 쿠폰과 카드 할인 먹여 2만4천5백십원에 엘레베이터 하나를 더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이쯤되면 진짜 독서대 중독이라는 중증 질환을 앓는 중 ㅋㅋㅋ)


 상품이 발송된 후 현타가 와서 이젠 취소도 못하고 어쩌지…하다가 그래 나도 되팔이에 도전! 아직 박스도 안 도착한 걸 미개봉 새제품 독서대, 하고 당근에 올리자 구매하겠다는 분이 나타나셨는데… 그런데 이거 2024년 신형인가요? 하고 물어 보셔서 어…???하고 찾아보니 뒷받침대 부분이 개선된 신형이 나온 모양이었다. 헐… 그렇지 이거 구형이라서 할인하는 거지 알라딘아…급 판매를 단념하고…

 택배 받고 보니 역시 구형이라 할인이었다. 알라딘아…ㅋㅋㅋ상품 정보에 구모델/신모델 써 놓지 않으련??? 그래도 저렴하게 사실 분은 이것도 괜찮습니다… 신형은 뒤에 받침대 고정대가 가운데 플라스틱으로 바뀌었어요. 


 어머니님방에 엘레베이터 놔 드려야 겠어요. 새 독서대 도착한 걸 기존 쓰시던 원목 독서대랑 바꿔 드리니 높이 조절이 되서 정말 편하고 좋다고 하셨다. 독서대 빌런이 급조된 효도 선물로 효자행 급선회 ㅋㅋ


 어머님은 내가 새 독서대와 함께 권유한 버려져 있던(?) 잃시찾 읽기 도전을 시작하셨다. 엄마 먼저 읽으세요 ㅋㅋㅋ 전 현우진 뉴런이나 풀다 엄마 연세 되면 읽을게ㅋㅋㅋ (효도 빙자한 노모 학대 중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 일독 강권)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Falstaff 2024-02-19 21:45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독서대는 저도 원목 1단 쓰고 있는데 워낙 오래 써서 불편한지도 모르고 걍 사용중입니다.
올제 클래식에서 나온 저 김창석 번역 잃어버린 시간, 우리말 구사도 매우 좋습니다. 저도 저 책의 국일미디어 판으로 읽었는데, 전혀 아쉬운 거 없이 만족했습니다. 착한 가격에다가 좋은 품질, 은근히 읽는 분 많더군요.
근데, 저 독서대가 대강 몇 페이지 책까지 올릴 수 있을까요? 두꺼운 책일 경우 지지/지탱하는 철제 스프링이 스트레스를 받아 결국 느슨해/헐거워지더라고요.

반유행열반인 2024-02-19 21:57   좋아요 1 | URL
저는 박상륭 전집 칠조어론 천페이지 남짓 볼 때 크게 지장 없었어요 ㅎㅎㅎ클립부분은 저도 첫 버전은 파손되어서 교체했는데 이후 모델은 좀 신경 쓴 거 같아요 ㅋㅋㅋ올재클래식 읽시찾은 김창석 번역판 좋다고 예전에 syo님이 판매소식 알려주셔서 교보문고 온라인 줄서기(?)로 2만9천원에 핵득템 했었네요 ㅋㅋㅋ그러고서 꼴랑 팔십쪽 본ㅋㅋㅋ 일단 쓰다 높이조절 쓰면 정말이지 신세계…이고 팔백작님 목과 어깨는 젊은이인 저보다 유연하신가 봅니다 ㅋㅋㅋ저는 워낙 근육량 부족이었어서 독서대가 중요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