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타리카 라스 로마스 - 200g, 핸드드립
알라딘 커피 팩토리 / 2021년 7월
평점 :
품절


이 커피를 주문하고서 연휴가 끼어서 열흘 만에 받아 마셨다. 지난 달 적립금 이벤트 덕에 마시지도 않고 백자평을 써서 천원 받았다 ㅋㅋㅋ적림금이란 무엇인가...백만 년 만에 당선작 되어서 적립금 지갑이 통통. 이게 뭐라고. ㅋㅋㅋ
커피 봉투만 열어도 구수하고 단 내가 나는 커피였다. 이름이 자꾸 헷갈려서 뭐?크리스마스 커피? 토마스 커피? 했다. 
생각난 김에 코스타리카를 검색했다. 남아메리카가 아니고 중앙아메리카에 있는 나라였다. 파나마 위에! 니카라과 아래! (니카라과가 저기 있는 것도 처음 앎...) 아메리카의 그 잘록한 병목 같은 부분! 나라 이름은 풍요로운 해안. 실제로 해변이 아름다운 곳. 무성한 원시림. 군대 없는 나라!!!
알라딘 커피야 덕분에 많은 걸 알게 된다. 세계에 모르는 나라가 아직도 너무너무 많다. 
해변이 아름다운 잘록한 밀림의 나라에서 온 커피는, 내릴 때도 향이 좋고 달달 고소하고 신맛은 거의 없었다. 
시다모 디카페인 아껴먹는 중인데 품절이라 아쉬웠다. 빙하수로 카페인 뺀 정말 맛있는 커피였는데!!! 새 디카페인 커피도 나왔다 하니 다음에는 그걸 먹어 봐야지. 
커피도 한 잔 마셨으니 연휴에도 열심히 읽읍시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2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하나 2020-10-09 09:18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오오 추카추카추!! 체실비치에서는 줘야죠!! 알라딘 일 좀 제대로 하네~~~ (근데 아쉽다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는 왜 안 주지? 이달에 두개 줬어야 마땅한데, 더 열심히 일해야 할 듯 알라딘..)

반유행열반인 2020-10-09 10:23   좋아요 1 | URL
저는 어 그저 그런 리뷰를 주네... 했어요. ㅋㅋㅋ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는 하나님만 꽂힌 거 같은데?? ㅋㅋㅋㅋ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영광을 하나님께 바칩니다. 댓글로 바람 잘 잡아주신 덕입니다.

하나 2020-10-09 10:28   좋아요 1 | URL
에이~~ 저는 둘 다 정말 좋았구요! 열반인님이 한발짝 떨어져서 근데 여자 행동에 대해서는 왜 자세히 설명 안하니? 이런 시각 보여주시는 거 넘 좋았어요 ㅋㅋ 날카로운 누나!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는 담에 나라도 이만원 적립금 줘야게따 내가 젤 꽂혀서 ㅋㅋㅋ 오늘도 즐거운 독서데이 보내십쇼~ ^^

반유행열반인 2020-10-09 10:32   좋아요 1 | URL
하나님의 성원에 힘입어 사만원 받은 기분으로다가 계속 열심히 읽고 쓰겠습니다. 좋은 가을날 푹 즐기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