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드 산수유 - 200g, 홀빈
알라딘 커피 팩토리 / 2021년 7월
평점 :
품절


새 블렌드가 내가 좋아하는 산수유꽃 디자인이라...구매했다. 
오늘 분량 커피는 다 마셨는데...퇴근하니 택배가 와 있어서 도리상 조금만 내려 맛보기로 했다. 
 스텐레스에 티타늄 도금했다는 드리퍼 사서 잘 쓰고있다. 종이 필터도 필요 없고 대신 커피 내리자마자 뜨거운 물로 헹궈 씻어야 필터가 안 막힌다...드리퍼 씻다보면 커피 다 식음...
알라딘 원두는 싱글 한 번 블렌드 두 번째 구매인데, 이번 블렌드도 향은 약한 편이다. 
분쇄가 좀 굵게되서 너무 빨리 내려진다 싶었다. 맛이 제대로 우러나긴 하는 건가...
향도 맛도 산미가 세게 느껴졌다. 다 마시고 나니 탄향이 잔맛으로 많이 남았다. 
심심한데 동백꽃보다는 덜 심심하고 그럭저럭 마실 만 한 정도다. 
피*크 과테말라 안티구아 SHB로 돌아가기로 한다...취향 안 맞는 나라서 미안해 알라딘 커피...
(이러고 또 신제품 나오면 살 듯...미련 많은 나란 인간....)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무식쟁이 2020-03-18 21:22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요즘 우울한 공기 속의 그나마 찾은 기쁨이 모닝 커피 한 모금이네요. 늘 지나치던 동네 커피집에 암생각없이 들렀는데 2천원에 만원짜리 커피를 즐기게 됐어요. 주인총각도 매력적이고.. 훔훔..

반유행열반인 2020-03-18 21:23   좋아요 0 | URL
으아니?! 주인총각 매력 즐기시느라 저 잊었어요? 이천원은 짱이다...전 집콕하고 믹스랑 드립이랑 디카페인이랑 커피만 하루 세 잔 퍼먹고 이킬로 쪘어요!! 무님 그리워하다 이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