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머큐리님의 "내가 알고 있는 그녀...모르고 있는 그녀..."

아...전에 글에서 본것같네요,그분이요. 같은 날에 결혼을 했다는 여자친구 있으시다고요. 

음...원래 동성친구가 보는 그 사람, 이성친구가 보는 그 사람이 다르다 하잖아요 머큐리님 뿐만 아니라 남자친구들이 다 좋게 봤다면 여자친구들이 대체적으로 안좋게 봤다해도 그 또한 머큐리님 말씀대로 뭐가 진실인진 알수없겠죠.^^; 

자기가 보는 그 사람의 모습이 결국 내게는 진실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가 어떠하든. 

예전에 어떤 일을 하기전에 고민이 되어 여러방면으로 알아본 적이 있는데 거의 50대50으로 좋다,나쁘다가 확연히 갈리더군요. 아무래도 사람이 좋다 좋다 해야 하는것이 대부분이라 부정적인 의견이 많다보니 마음이 걸렸지만 결국 했습니다. 아...그런데 제게는 좋더군요. 결국 남들이 뭐라하든 내가 직접 경험해보고 내린 판단만이 내겐 진실이라고 느낀 소중한 체험이 되었습니다. 물론 세상 모든 일을 다 경험해보며 할순없지만요.^^;


댓글(4)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ChinPei 2010-07-16 11: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 내가 직접 경험해보고 내린 판단만이 내겐 진실
님 말 맞아요! 내가 젊었을 적에 스스로 판단을 못해서, 남의 말을 믿고 진로를 결정하여 얼마나 후해하였던지.
그래서 지금 내가 아들에게 "남이 뭐라 하건 자기 꿈이 가장 중요하다"라고 해요.
그래도 실패할 수도 있지요. 그러나 남의 말을 따르다가 실패했을 적엔 남을 원망할 뿐이고 자기자신을 믿고 실패했을 적엔 귀중한 경험이 되겠지요.
내 인생 45년의 경험이요. ^^
아, 늙은이가 잔소리 했네요. ^^

루체오페르 2010-07-16 15:00   좋아요 0 | URL
지금도 그 생각대로 완벽하게 행하고 있진 못해 부끄럽지만^^; 노력중 입니다. 아래 글에 쓴적 있는데 '노력해도 안 될수 있다. 하지만 노력하면 되는것도 있다' 라고 생각합니다.
잔소리라뇨~ 인생 선배님의 이런 삶의 지혜는 항상 고마운 조언입니다. 자주 와주셔서 들려주시면 영광이겠습니다.^^

Tomek 2010-07-31 10: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문이 두 개가 있다면, 하나는 닫아놓고 다른 하나는 열어두고 사는 게 어떨까, 요즘은 생각하고 있습니다. 경험의 진실, 맞는 말씀이신 것 같아요. :)

루체오페르 2010-07-31 17:30   좋아요 0 | URL
때로는 너무 많은 정보와 선택 때문에 지치기도 하죠. 말씀대로 때론 한쪽은 아예 닫아놓고 다른 문 하나에 집중하는 것도 필요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토멕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