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가 끝나기를 목이 빠져라 기다렸다가 그 많고 많은 영화들 중에서 선택해서 본 영화가 요것, 7급 공무원. 

 처음 영화가 개봉되었을땐 '저 영화가 과연 성공할수 있을까..' 싶었는데 생각 밖으로 좋은 소식이 계속 들려와서 더욱 궁금증을 부채질 했는데 오늘 그 속을 풀었다 ^^ 

 김하늘을 기억하는건 '동갑내기 과외하기' 와 몇 년전 티비 드라마 '피아노' 밖에 없다..;;   그나마 나은거려나.. 강지환은 이름도 잘 몰랐고 얼굴은 기억이 나는데 어디서 봤더라 생각이 안나서 집에 와 검색을 했더니 '쾌도 홍길동'에서 봤더라 -_-; 그리고는 감독도 낯설었고 유명 배우는 더 없었다. 

그런데 영화는 기대보다 좋았다. 보는 내내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가 계속 떠올랐지만 그래도 다른 분위기로 재미있었다. 



김하늘의 연기보다 강지환의 연기가 더 좋았다. 김하늘은 망가져야 하는 부분에서도 이쁘게 망가지려는 연기를 했고 대사처리도 만족스럽지 못했다.  그런데 뭉개져 들리는 대사들이 중요한 대사가 아니라서 패스~!  

어쩌면 김하늘은 이 역을 맡는 순간부터 '안젤리나 졸리와 비교되면 어쩌지..' 하고 부담을 갖고 시작을 했을지도 모르겠다. 근데여.. 솔직히 비교 안했어요. 적어도 난요.. 걱정마요 :)



생김과 다르게 좀 부족해 보이게 연기하는 강지환은 캐릭터를 잘 보여줬다 생각한다.  이젠 홍길동 강지환이 아니고 어리버리 정보원 강지환으로 기억이 될듯 싶다.

곳곳에서 튀어나오는 개그나 코믹컷은 오랜만에 코미디 영화를 보고 후회하지 않도록 도와줬다. 영화 끝날때까지 둘의 오해가 계속 이어져서 영화는 끝까지 긴장감(?)을 놓치지 않았다. 

영화 끝 무렵에서 난 김하늘의 동료선배(언니라 불리우던)가 혹시 강지환네 과장님이랑 부부가 아닐까 한층 업된 오해를 해줬는데 그건 아니더라. ㅎㅎ 

강지환이 파일마다 걸어놓은 패스워드중 압권이었던 '과장님 (띄고) 개새끼'는 최고였다. 푸하하~~

 


댓글(6)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하이드 2009-06-04 00: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뻔하지만, 생각지 못한 웃음코드가 톡톡 튀어나오는데, 재밌었어요. ㅎㅎ

무스탕 2009-06-05 09:06   좋아요 0 | URL
네. 저도 피실피실 웃다 깔깔깔 웃으며 재미있게 봤어요 ^^

후애(厚愛) 2009-06-04 07: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영화보다 하얀 웨딩드레스가 눈에 자꾸 들어옵니다. ㅋㅋㅋ
이뻐요~~

무스탕 2009-06-05 09:07   좋아요 0 | URL
저 웨딩드레스도 작전용으로 입은 옷이지요. 무릎위로 올라오는 짧은 치마에요 :)

보석 2009-06-04 17: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광고 보고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랑 너무 비슷한 컨셉 아냐? 라고 생각하고 흥미를 잃었어요; 근데 재밌다는 평이 많아서 궁금해졌네요.^^

무스탕 2009-06-05 09:08   좋아요 0 | URL
기본 뼈다구는 같다고 생각해요. 거기에 붙은 살들이랑 뿌린 양념들이 달랐지요. 보석님도 즐겁게 보실수 있으실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