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도..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미인도..

 요즘 티비에선 문근영양이 신윤복을 연기해 주고 있고 영화에선 김민선이 연기한 신윤복.

 많은 어린이들에게 신윤복이 여자 아니냐고 헷갈리게 하고 있는 요즘이다.

 영화는 평이 갈려져 있었다. 좋은 영화다, 쓰레기 같은 영화다.

어느 평이 이 영화를 제대로(?) 표현한 것인지 확인을 해보기 위해서라도 난 영화를 봐야 했다.



그런데.. 솔직히 잘 모르겠더라. 이게 그렇게 몹쓸 영화고 차비도 아깝고 시간만 버렸다는 평을 들어야 할 만큼 추잡스런 영화였는지..



중간중간 왜 저렇게 오버스러운 장면까지 필요한거야! 하는 19금 스러운 장면들은(것도 무척 찌~인한) 분명히 있었고 편집도 조금 불만스럽게 된 부분도 있었다.

그렇다고 쒸레기 취급까지 받는건 좀 심하지 않나..?

화가 김홍도와 신윤복의 이야기다 보니 그들의 그림은 참 많이 나온다. 김홍도와 신윤복의 유명한 그림은 모두 본것 같다. (잘은 모르지만...;;)



그림을 그리기 위해 소재를 구하는 상황이나 그림을 그려나가는 방법도 좋은 볼거리였다.

그리고 같은 19금 영화라도 참 많이 변했구나.. 생각하게 된 영화였다.


댓글(8)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바람돌이 2008-11-19 23: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저는 말예요. 다른거 다 관두고 둘의 그 찐한 베드신에 무조건 한표예요. 강우의 등에 난을 치고 그 난을 옮기는 장면 정말 에로틱의 극치 아닌가요? 저 그림만 되면 한번 해보고싶으나 능력이 달려서... 설마 짱구를 그려놓고 그렇게 할수는 없잖아요. ㅠ.ㅠ

무스탕 2008-11-20 17:34   좋아요 0 | URL
저도 그 장면 좋았어요. 등에 그림 그려놓고 가슴으로 찍어내던 장면.. ♡.♡
정말 에로틱했다니까요!!

후애(厚愛) 2008-11-20 07: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책을 구입할까 아니면 나중에 DVD 나오면 구입을 할까 망설이고 있는 중이었는데 그냥 DVD 나오면 구입을 하기로 했어요. 책 한 권을 미국에서 좀 비싸게 받아서 말입니다.~ㅋㅋㅋ 정말 보고픈 영화 미인도예요.^^;

무스탕 2008-11-20 17:35   좋아요 0 | URL
멀리 계시니 보고싶을때 못 보시는거, 참 속상하시겠어요.
주변분에 널리 전파하기에 좋은 매체는 책보다 DVD라 사료되옵니다. ㅎㅎ

뽀송이 2008-11-20 09: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으흐흐흐... 밀쳐뒀었는데 저도 자꾸 이 영화가 끌립니다.
그나저나 깁스를 하고 있어서 영화관에 가 질려나 모르겠어요.ㅡㅡ;;
에로틱한 그 장면 보고 싶으당...^^ 헤헤

무스탕 2008-11-20 17:36   좋아요 0 | URL
깁스 언제나 풀까요? 불편하시겠어요..
근데 보고서 평가하시는게 좋을듯 싶어요. 남의 말만 듣다가 정작 나한테 좋은 작품 놓칠수도 있으니까요.
영화값은.. 별로였으면 떡 사잡쉈다고 생각하시고요 ^^

건조기후 2008-11-22 16: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미인도... 저는 많이 기대했었는데 너무 에로에만 초점을 맞춘 거 같아서 호감 급상실해가지고.. 볼까 말까 하고 있어요. 엄한 캐릭터 넣어서 순수한 사랑 어쩌구 하는 것두 마음에 안들고-_- 김홍도는 무슨 욕정덩어리;처럼 만들어 놓은 거 같아서.. 훔.

근데 예고편에 나오던,, 그 등에 그림 그리던 장면이 나중에는 가슴으로 찍어내는 거였군요! 등에 그리는 것만 해도 멋지던데 찍어낸다니.. 어익후;;

무스탕 2008-11-22 23:40   좋아요 0 | URL
그림 찍어내는 장면은 정말 므흣~♡ 그 자체에요.

영화를 19금으로 만들기로 했으면 다소 그쪽으로 몰고가는것도 나쁘다고 생각은 안해요.
다만 흐름을 위한 19금이냐 19금을 위한 진행이냐 차이겠지요.
제가 좀 불만스러웠던건 찌인한 19금 씬이 잠깐 정도는 필요했을지 몰라도 그 부분에 할애한 시간이 길었다 이거죠 -_-
찌인한 장면도 내용에 따라서 이쁜 장면도 있고 기분이 상하는 장면도 있잖아요?
이런것이 있었다 알려주고 넘어갈 정도면 될것을 한 동안 보여줌으로써 차라리 반감이 생겼다는거에요, 저는요.

김홍도에 대해서 더 이야기 하고 싶지만 천기누설이 될까봐 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