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 99%는 기획이다
야마모토 나오토 지음, 방지선 옮김 / 토네이도 / 2006년 7월
평점 :
절판


마케팅의 99%는 기획이다. 사실 한국의 기획자들이라는 책을 사서 딸려왔던 책인데, 작은 크기때문에(물론, 내용까지 작아진건 아니고, 비매품이라 작을 뿐이다.) 먼저 읽게 되었다. 아직 한국의 기획자들은 읽지도 못했는데..

사실, 책의 내용은 굉장히 기본적인 터치를 다루고 있었고, 교과서나 다름없을 정도의 논리로 독자들을 이끌어가고 있다. 너무 뻔한내용이지만, 어찌보면 그것이 사실일수밖에 없는 그런 내용을 담고 있다. 사실, 이 책도 그렇게 남는게 많지는 않았다. 내가 너무 건성으로 읽었던 걸까. 일본에서의 많은 예제들을 가지고 설명해주지만, 딱히 몸에 와 닿지 않는건 내가 너무 가진 지식이 부족하거나 흥미를 느끼지 못했기 때문이다.

처음에는 아무 생각이 안들지만, 보면 볼수록 이해가 갈 책들 중 하나라고 생각하지만, 궂이 사서 읽을만한 책이라고까지는 생각되지 않는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