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형 부자들 - 강남 부자들의 어드바이저 여운봉의
여운봉 지음 / 청년정신 / 2006년 9월
평점 :
절판


요즘 내게 있어서 최대의 관심사는 재테크다. 하지만, 준비도 없이 무작정 소문만을 듣고 시작하고 싶은 마음은 없기에, 내 돈은 아직 CMA계좌에서 잠자고 있다. 요즘 나오는 재테크 책이라면 너무 허황되지 않는다면 모두 사 모으고 있다. 그러던 차에 TWORLD 북카페에서 '미래형 부자들'이라는 책을 받을 수 있었다. 구입할까 고민했었지만 다른 책들을 사느라 그냥 넘어갔던 책인데 이렇게 우연찮은 기회에 읽을 수 있게 되었다.

책을 읽던 처음에는 무슨 미국을 숭상하는 사람인가 하는 느낌이 들었지만, 차차 그것이 아니라는 것을 느꼈다. 그의 책 역시도 다른 재테크 책(몇년만에 몇억번다 같은 책은 제외하고)에서 항상 강조하고 있는 부분을 강조하고 있다. 물론 각 책마다 추구하는 가치가 조금 다르긴 하지만, 이 책의 저자인 여운봉씨는 지금이 펀드와 주식에 투자할때고 부동산에서는 잠시 눈을 뗄 떼라고 이야기하고 있다.(그렇다고 부동산에 대한것을 안다루고 있는건 아니다.)

어쨌든, 이제 슬슬 준비가 되기 시작했고(아직 더 공부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적은 돈이나마 시작해볼 생각이다. 어쨌든, 다른 책들을 읽으면서 생각했던 내용들을 정리할 수 있었던 좋은 책이라고 생각한다. 재테크에 관한 다양한 생각들을 다양한 책들을 통해서 읽으면서 좋은 점만을 취한다는것.

이게 의외로 쏠쏠한 즐거움이다. 어찌보면, 내 돈이 점점 불어나는 것보다 지식이 불어나는게 더 즐거운지도 모르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