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간 하루 10분 영어 필사 좋은습관 시리즈(마들렌북)
AI 편집부 지음 / 마들렌북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30일간 하루 10분 영어필사>라는 책을 보니 30일간 한다면 최소 습관 만들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해 보고 싶었어요.

 이 책은 두껍지도 않고 30일간 30개의 주제가 있어요.

 자기계발부터 리더십, 성공 이야기, 긍정적 사고, 시간 관리, 재무 관리, 건강과 웰빙, 자기 탐색, 창의성, 관계까지 다양한 주제들을 읽고 듣고 쓴다면 이런 항목들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아요.

 영어 필사를 한다고 영어 실력이 바로 좋아지는 것은 아니겠지만 계획성 있는 자기관리를 만들어 줄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저는 다른 것들은 계획하면 실천이 어느 정도 되었는데, 영어는 참 안되었어요. 오래 못가고 관두기를 참 많이 했는데, 이 책으로 한 달간 꾸준히 써 보아야겠다고 다짐해봅니다.

 본문을 읽으니 어려운 단어가 있어 찾아보기도 했어요. 모르는 단어를 찾아보면서 익히고 독해를 해 보면서 독해력 향상도 시키고, 문법 구조 습득도 될 것 같아요.

 본문과 관련된 명언이 있어 명언을 읽으며 인생의 가치도 생각해 볼 수 있겠어요.

 mp3파일이 qr코드로 있어 바로 찍어 들을 수 있어요. 원어민의 정확한 발음으로 바로 들을 수 있어 좋으네요.

 그리고 써 보고요. 오랫동안 연필 잡고 쓸 일이 없어서인지 영어체가 잘 안써져요.

매일 쓰다보면 나아지겠죠.

 이 책의 홈페이지 www.pub365.co.kr의 도서자료실에 들어가면 mp3도 다운받을 수 있고, 필사노트PDF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어요.

 쓰는 동안 나를 성찰하고 계획대로 하나씩 채워 나가면서 즐거움과 만족감을 느끼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