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여행 영어 - 현지인이 추천하는 뉴욕 여행 속에서 배우는
시원스쿨 영어연구소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현지인이 추천하는 뉴욕 여행 속에서 배우는 여행 영어로 세계 경제와 문화의 중심지인 뉴욕 여행을 계획하거나 여행을 꿈꾸고 있는 사람들이 미리 알면 좋을 정보와 영어 표현, 영상이 담겨 있는 책이에요.

 미국 여행시 주의점과 뉴욕 추천 여행시기, 뉴욕 여행 추천 코스가 있어 시간과 경로를 따져 잘 정하면 될 것 같아요.



 만능 여행 패턴 10가지는 세 개의 문장을 예시문장으로 있어 활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이 표현들은 꼭 여행을 위해서가 아니더라도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패턴이라 익혀두면 좋겠다고 생각해봅니다.









 뉴욕 여행 준비하기부터 뉴욕에서 꼭 가봐야 하는 맛집 수록을 봤어요.   QR코드 영상을 찍으면 현지 영상을 볼 수 있어요. 영어로 설명을 하네요. 물론 한글 자막 볼 수 있고요.


 각 유닛별로 여행 팁과 장소의 주소, 함께 방문하면 좋을 곳, 중요한 영어말하기 문장이 있어요.

 '지금 식사 가능할까요?' 우리가 평소에 할 수 있는 말인데, 여행가서도 사용할 수 있다면 좋겠네요.

 'Is it possible for me to dine in right now?'

 책에 있는 표현들은 mp3 제공됩니다.

 이런 표현들을 브이로그로 보면서 듣고 즐기면서 익힐 수 있게 만들어주네요.

 표현을 익히면 나열된 단어를 조합하여 영작을 하도록 테스트도 해 볼 수 있고요.


 저처럼 뉴욕에 가 본 적 없는 사람은 어디를 가봐야 할 지도 모르는데 가봐야 할 곳도 한 눈에 알 수 있고, 관광지에서 영어 표현 또한 새롭게 알 수 있었고요.


 여행 영어 표현들을 보니 일상 생활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표현이 많아 열심히 익혀야겠다는 생각이 들고, 현지인의 뉴욕 브이로그를 보면서 들으면서 이 책을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뒷편에는 여행 계획부터 마무리까지 기록할 수 있는 여행노트가 첨부되어 있어요.

 간단 메모부터 여행티켓, 영수증 등 추억으로 붙여둘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도 이 노트를 활용할 수 있도록 뉴욕 여행을 꿈꿔봐야겠어요.



*이 리뷰는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