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York Rockefellow Center의 Christmas Tree 점등식을 구경하기 위해 몰려든 사람들.

Tree 앞의 스케이트장에서도 축하공연이 벌어지고 있다.


LA Hollywood서 열린 제73회 Hoiiywood Christmas Parade에 등장한 Disney캐릭터들.

운전을 하고 있는 아저씨도 신이 났는지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일본의 대표적인 캐릭터 중 하나인 키티로 장식된 트리 앞에

발걸음을 멈춘 한 여성이 인형을 만져보고 있다.


Berlin의 한 쇼핑센터에서 열린 Christmas Sale 개막행사에서

Santa복장을 한 사람이 줄에 매달려 마치 하늘로 날아오르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04/11/25)


독일 Dusseldorf의 한 쇼핑센터에서 열린 Christmas Sale 개막행사에 금색 나뭇 잎을 연상케 하는 옷을 입고 나와 공연을 하고 있는 여자.

추운 날씨 때문인지 왼쪽에 서있는 사람의 코가 유난히 빨게 보인다.


독일 Dusseldorf의 쇼핑센터에서 열린 Christmas Sale 개막행사에 운집한 사람들.

Santa복장을 한 여자점원이 환하게 웃으며 고객을 맞고 있다.


홍콩에서 가장 높은 빌딩으로 알려진 80층의 Two IFC(가운데)빌딩 앞에 세워진 15m의 대형 Tree.

어디선가 불빛을 쏘아올리자 지나가던 커플이 발걸음을 멈추고 이를 신기한 듯 바라보고 있다.


대형Tree앞을 지나고 있는 엄마와 아이.


크리스마스 볼에 새겨진 무늬? 이는 영국 서머셋 하우스 앞의 아이스링크의 모습으로

광장주변의 모습이 크리스마스 볼안에 비춰지고 있다.


어둠속에 반짝거리는 Tree모양의 불빛.

밤에 비춰진 모습이라 그런지 불빛으로만 이루어진 트리 같다.

London Trifalga Square에 세워진 이Tree는 Norway수도 Oslo시장인 퍼 디틀레브-시몬센에 의해 점등되었는데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노르웨이를 도와준 영국인들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해마다 노르웨이국민이 헌정하는 것으로 금년의 것은 58번째라고 한다.


반짝이는 Tree와 하늘을 수 놓은 불꽃.

Brazil Rio De Janeiro에 있는 로드리고 데 프레이타스 호숫가에 세워진 Tree의 점등식 장면이다.

호숫가 주변 건물에서 Tree를 감상하며 Christmas를 보내는 것도 색다른 분위기가 될것같다.


언뜻보면 tree와 Tree앞의 작은 배를 타고 있는 구경꾼의 실루엣만이 보여 마치 물위에 떠있는 Tree같다.

그러나 이는 Brazil Rio De Janeiro 로드리고 데 프레이타스 호숫가에

세워진 82m 높이의 대형 Christmas Tree로 280만 개의 조명등으로 장식되었다고 한다.


Santa모자를 쓴 아이들이 사진기자를 향해 손을 흔들고 있다.

지난 30일 Bulgaria수도 Sophia중심가에서도 높이 25m의 대형 트리의 점등식이 있었다.


Finland Helsinki의 상원Square앞에서 천사로 분장한 여점원이 Christmas Sale 시작을 알리고 있다


서울 남대문에서 Christmas장식품이 진열된 상점앞을 지나고 있는 할아버지.

빠듯한 주머니형편에 손자들에게0 줄 선물이 걱정스러운지 표정이 그다지 밝지 않다.


Indonesia Jakarta의l Shopping Mall에 전시된 Christmas Tree.

언뜻보면 그냥 평범한 Tree같지만 Tree앞에 서있는 남자와 비교해보면 굉장히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Tree는 21m나 되는 대형 Tree로 Shopping Mall 5층까지 우뚝 솟아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