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쿠나 마타타 우리 같이 춤출래? - 마음의 길을 잃었다면 아프리카로
오소희 지음 / 북하우스 / 200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7살난 아들 JB 와 떠나는 아프리카 여행기~~

이전에 오소희 씨의 책 욕망이 멈추는 곳, 라오스 와 바람이 우리를 데려다 주겠지를 읽은 적이 있다.

이분의 엄마 수업은 평범한 우리네 엄마들과 달리

다양한 나라를 여행하면서

아이가 직접 체험하고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도록 가르치는 것 같다.

이번의 아프리카의 여행은 다소 무모해 보일 수도 있다.

말라리아, 불안한 치안, 불량한 위생상태

이 모든것을 감수한채 떠난 1.5인의 여행기는 흥미롭기만 하다.

그리고 이제 어린 꼬마는 어느새

여행 베테랑이 된 느낌을 받았다.

^^ 이 아이에게는 세상을 살아가면서

지금의 기억, 경험들이 얼마나 큰 재산이 될까 싶다.

나는 우리 아이에게 어떤 경험을 줄 수 있을까

기회가 된다면 언젠가는 나 또한 아이와 함께 조금은

한발짝 물러선 느리고도 생각 많은 여행을 꼭 해보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