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과 함께 떠나는 건축여행 딸과 함께 떠나는 건축여행
이용재 지음 / 멘토프레스 / 2007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건축하면 스페인의 가우디가 가장 먼저 떠오른다...

건축으로 예술을 구현하는....

처음에는 딸과 함께 떠나는 여행이라 해서

해외여행을 하는 이야긴 줄 알았는데.....

국내의 건축명소를 다녀와서 쓴 책이었다.

아~ 한국에 이러한 건물이 있었구나...

라는 생각이 들면서.. 건축학도 들에게는 의미있는 책이 될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무엇이든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열심히 하고 꾸준히 탐색한다는 것을 멋진 일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