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우리를 데려다 주겠지! - 터키편, End of Pacific Series
오소희 지음 / 에이지21 / 2007년 6월
평점 :
절판


처음에 오소희 씨의 욕망이 멈추는 곳 라오스 라는 책을 읽으면서...

참 대단하다..

어떻게 36개월밖에 안되는 아이를 데리고 배낭여행을 할 수 있지? 라는 생각을 하였다...

그리고 그녀가 낸 또다른 책 바람이 우리를 데려다 주겠지...도 꼭 보고 싶었다...

내가 다녀온 터키 이야기이기에 더 관심을 가지고 보았다...

1.5인이 가질 수 있는 또 다른 것...

글에서 보면... 나는 술탄이 살던 모습을 보는데, 그녀의 아이는 작은 생명체,꽃을 보고 있는 내용이 나온다...

그건 비유적으로 현대인들이 세상을 살면서..

놓칠 수 있는.... 작은 부분까지도 돌아볼 수 있는 여유를 여행을 통해

특히 어린 아이의 순수한 여행법을 통해 배울 수 있었다는 것이 아닐까?

새로운 여행법인듯...

그리고 올림포스에서 그녀가 느낀 감동은 나또한 감동이었기에...공감하며 단숨에 읽어버렸다..

너무 각박하게 살고 있는 사람들...

멀리 보거나... 여유를 갖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