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시대 1
노자와 히사시 지음, 신유희 옮김 / (주)태일소담출판사 / 2006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작년이었나.. 이 드라마 보면서... 참 사는 모습을 그대로 그렸네...
할정도로 푹 빠져서 봤는데... 그때 원작 일본 소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책을 사게 되었다...

 작년엔 책을 읽으며.. 그냥 드라마보다는 별론데.. 하면 가볍게 읽었는데... 이번에 시간을 내서 다시 읽으면서...

또 다른 느낌을 갖게 되었다.... 마치 드라마를 보는 듯한 내용전개...

일본 소설을 우리의 감성과 비슷해서 더욱 공감하게 될 수 있는 듯 하다... 요새 수영을 배워서인지.. 기타지마 선생의 수영솜씨에 공감하며 보았다...

 사람을 만난다는것... 그 인연... 참 묘한 것 같다....

이 두 사람이 만나서 헤어지고 또 만나는 모습을 통해 우리 인생의 삶의 일부분을 볼 수 있는게 아닌가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