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아나 존스> 아류작같은 기분이 든다. 브랜든 프레이저란 배우는 이제 저 길로 나선 모양이다.
오랜만에 보게 된 입체영화..  입체적으로 느낄 수 있는 순간이 그리 많지는 않았지만 오랜만이라 그런지 깜짝깜짝 놀랬던 순간들이 재미있었다. 애들같이...

주인공은 세명이다.
브랜든 프레이저가 맡았던 지질학자 트레버와 그의 조카 션, 그리고 미모의 산악가이드 한나.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은 아무래도 관심내역인 등산장면이다.  다급한 순간속에서도 평정을 잃지 않는 가이드의 역할은 보기만해도 기분 짱이다. 깜깜한 동굴속은 여지없이 오래전 폐쇄된 탄광으로 급진전하고..
이미 오래전에 생명을 잃어버렸던 탄광속 수레들은 주인공들을 태우기 위해 다시 깨어난다.
그리고 끊어져버린 레일위를 잘도 달린다. 붕붕 날아오르기도 하면서..

공룡에게 쫓기던 조카 션이 무중력 상태로 허공에 부유하는 자석 바위 징검다리를 넘는 장면도 볼만하다.
멋진 상상이다. 허공을 떠다니는 바위를 하나씩 뛰어넘는 션의 모습은 영락없이 아들녀석이 즐겨하는 게임속의 주인공이다. 바위가 뒤집혀도 절대로 떨어지지 않는..

탈출하기 위해 더 깊은 곳으로 들어가야만 하는 상황이지만 그들이 들어간 곳은 잃어버린 세계, 1억5천만년전에 사라졌다고 믿었던 그 세상이다. 거기가 지구의 중심이란다. 환상의 세계..
식인 식물, 날아다니는 식인물고기, 그리고 그 식인물고기를 먹는 거대뱀들, 역시 잊혀지지 않는 공룡.
그들이 공존하는 세상속에서 죽어간 주인공의 형은 그곳에서 빠져나올 수 있는 메모를 남겨두었지..
그리고 아빠의 환생인양 아들을 도와주던 전기새의 모습 또한 새롭지는 않다. 1억5천만년전의 세상속에서 살던 전기새가 우리가 살고 있는 머나먼 미래속으로 들어왔어도 죽지않고 날아다니는 아이러니!

자, 폭발하는 화산의 용틀임을 뒷심삼아 세상속으로 다시 되돌아오는 주인공들은 그야말로 불사신이다.
아무리 어려운 일이 생겨도 어디선가 누군가의 도움없이도 기가 막히게 되살아나오는 불사신들..
에쿠 깜짝이야. 입체적인 영상때문에 그 무시무시한 이빨을 들이대는 식인물고기한테 잡아먹히는 줄 알았다.

그냥 심심할 때 시간죽이기 작전으로 이 영화를 본다면 괜찮을 것 같다.
조금은 엉성해보여도 나름대로는 볼거리를 만들기 위해 애쓴 흔적이 여기저기 보여지니까.
하지만 가슴이 뻥 뚫릴만큼의 스릴을 기대한다면 실망하리라.. /아이비생각

<이미지는 영화포스터에서 빌려왔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